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맛집기행 - 정자역 펠리스 산쵸 feat. 푸짐한 식사

[Life Style]

by tarzo 2022. 4. 16. 15:46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폴리테그 tarzo 입니다.

 

당시만해도 저의 서식지가 서울에서 경기도로 바뀌게 된다는 생각은 전혀 못하고, 전 여친 현 와이프와 서로의 서식지의 중간 지점인 분당 쪽에서 자주 만났더랬습니다.

 

사실 분당을 많이 와보질 못했기 때문에 와이프님의 추천으로만 업장을 들렀었어요.

 

역시나 실패도 많고 맛있는 곳도 많았지만 그나마 여기는 꽤 괜찮다는 느낌을 받았던 타코집입니다.

 

세트 메뉴가 많지 않기 때문에 선택이 편해서 좋습니다.

 

별 생각 없이 대표 메뉴 펠리스산초 화이타 2~3인분 세트를 시켰습니다.

 

다른 하나는 잘 기억이 안나서 검색해 봤더니 미니도스 화이타? 그런 거였네요.

 

암튼 가격은 둘다 착한편이에요.

 

펠리스 산초 화이타가 38000원 미니도스 화이타는 26000원... 음료는 7천원인가... 잘 기억은 안나네요.

 

저는 타코를 먹으면(정확히는 저 타코 싸먹는 또르띠아) 속이 더부룩해가지구 영 즐기는 음식은 아닙니다.

 

특히나 막 돼지고기 소고기 여기는 새우까지 다 나와서 뽀지게 먹기 때문에 과식으로 인해서 그럴수도 있습니다.

 

여기는 진짜 푸짐하게 먹는거에는 최적화 된 업장 아닐까 싶습니다.

 

둘이 먹다 먹다 남아서 싸갈 정도 였습니다.

 

좀 캐주얼한 분위기에서 편안하게 한끼 먹기는 좋은 음식점이었습니다.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폴리테그 | 정영선 | 서울 종로구 종로3가 152(구: 168-2) 2층 2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01-11-25483 | TEL : 070-8638-4940 | Mail : polytag@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