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폴리테그 주문 제작 반지 - 기하학(geometry) 패턴 반지 feat. 보석 반지

[Ring]

by tarzo 2018. 10. 18. 16:29

본문

반응형


.

안녕하세요 폴리테그 tarzo 입니다.


드디어 목과 코감기가 와서 눈알이 빠질 것 같은 하루네요.


이제 확 아프고 나면 좀 괜찮아질런지...


(목 간질간질한게 젤루 힘듬...ㅠ)



환절기 몸관리가 너무 힘드네요.


껴입으면 덥고 안입으면 춥고...


암튼 모두 건강 유념하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 제품은 위상(phase)이 있는 반지 제작입니다.


이런 스타일의 선이 교차하는 반지의 경우 보통은 위 아래의 2개의 위상을 이용하여 한선으로 이어진듯한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의뢰자께서 이 별 반지 느낌으로 자신이 보내준 기하학적 패턴을 반지로 만들어 달라는 의뢰였습니다.



별과는 달리 한선으로 그릴수 없는 형태이기 때문에 고심 끝에 아래와 같이 디자인을 잡아 봤습니다.



나름 괜춘하게 나온거 같아서 보여드렸더니 본인의 의도한 바가 아니라고 하시네요~ ㅎㅎ


역시 생각은 개개인이 모두 다른 거 같더군요. 후후


위상차 없이 저 기하학적 모양을 그대로 동일 높이로 디자인해 주심 된다셨습니다.



이 디자인이면 사실 그렇게 시간이 안걸리고도 제작은 간단한 편인데 ㅋㅋ


암튼 맘에 들어하셔서 제작에 들어 갔습니다.



기하학적인 반복적이면서도 대칭을 이루는 형태는 묘한 안정감을 느끼게 해줍니다.


흔히들 보석류를 간소화 하여 작업한 큐빅의 모습과 흡사합니다.



내구를 생각해서 조금 두껍게 밴드 두께를 조절했습니다.



크게 난이도가 있는 형태가 아니어서 무난하게 잘 나왔네요.




www.polytag.co.kr


카카오톡, 라인 ID: tarzo21


카톡 플러스 친구: 폴리테그


E-mail: polytag@naver.com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폴리테그 | 정영선 | 서울 종로구 종로3가 152(구: 168-2) 2층 2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01-11-25483 | TEL : 070-8638-4940 | Mail : polytag@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