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폴리테그 주문 제작 반지 - 우정 반지 feat. 이니셜 커스텀

[Ring]

by tarzo 2018. 1. 13. 17:17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폴리테그 tarzo 입니다.


수능이 끝나면 처음(?)으로 음주도 하고 같은 학교를 다니던 친구들이 각자의 대학으로 진학을 하면서 매일 친구를 보는 것이 불가능해 지는 시기가 됩니다.


아마도 지금 이시기가 대학 원서 쓰고 한창 놀던 시기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저도 그 시절에 무슨 진정한 친구니 니가 어려워지면 난 내 전 재산도 줄수 있다느니 헛소리 삑삑하곤 했었는데요.


오늘 소개해 드릴 제품이 우정 반지라 갑자기 그시절이 떠올라서 몇 글자 적어 봤습니다. 


손발 오그라드네요 ㅋㅋ


고등학교 친구들 3명이서 우정 반지를 맞추고 싶다고 제작 의뢰가 들어왔습니다.


다만 저기 문구를 다른 형태로 바꾸고 싶다고 하셨습니다.


또 원하시는 가격대와 중량이 있으셔서 조금 까다로운 형태의 제작이었습니다.



특별하게 어려운 디자인은 아닌데, 중량을 맞추는 것이 굉장히 까다롭습니다.

합금은 사실 중량을 Just로 맞추는게 어렵습니다.

근데 이분들은 친구분들이기 때문에 돈을 갹출해서 지불해야 해서 중량 오차가 최소였으면 좋겠다는 말씀을 하셨습니다.



제품 잘 나왔구요, 중량은 한분이 반지 호수가 나머지 분들보다 훨씬 크셔서 그 분만 중량이 좀 더 나오게 되었네요.



www.polytag.co.kr

카카오톡, 라인 ID: tarzo21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폴리테그 | 정영선 | 서울 종로구 종로3가 152(구: 168-2) 2층 2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01-11-25483 | TEL : 070-8638-4940 | Mail : polytag@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