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폴리테그 주문 제작 반지 - 비트코인 반지

[Ring]

by tarzo 2017. 12. 7. 16:18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폴리테그 tarzo 입니다.


3년 전이었던가요?

주식에 한참 미쳐있던 친구가 저에게 물어왔습니다.

'비트 코인이라고 알어?'

'대충 뭔지는 안다고 그냥 가상 공간에 있는 걸 모으는거 아니야?'

개인적인 신념으로 (물론 돈도 없지만) 주식을 하지 않는 저이기에 별 관심이 당시도 없었습니다.


당시에는 가상화폐에 투자하는 방식이 아닌 실제 가상공간에 있는 코인을 모으는 작업을 한창 한다고 할 때였습니다.

친구가 그냥 지나가는 말로 '투자 해볼까?'

했었는데 저는 '쓸때없는데에 돈 날리지 말아라~' 했습니다.


한참 까먹구 있다가 지난주에 망년회겸 정기 모임으로 만나서 밥먹다가 이 얘길 꺼내서 깜짝 놀랐습니다.

지금 비트코인이 1코인당 1500만원이 넘더라구요 ㅋㅋㅋㅋ


역시 투자는 아무나 하는게 아닌가 봅니다. 


그 친구도 가망이 없는 투자라 생각해서 당시도 지금도 안하고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냥 웃으면서 넘겼습니다.


근데 저도 몇 개월전에 비트 코인 관련 작업을 했었더라구요 ㅋㅋ



바로 위의 사진입니다.

손님께서 맞춰 달라고 한 반지 디자인이었습니다.

당시에는 그냥 저게 무슨 문양이구나 하고 별 생각 없이 작업을 했었거든요

근데 알고 보니 저 문양이 비트코인 문양이었더라구요 ㅋㅋㅋ


특별한 디자인이 아니어서 신경 안쓰고 있다가 어제 오늘 비트코인의 광풍에 뉴스를 보면서 익숙한 로고를 보아서 리마인드해 보니 저게 비트코인 문구였습니다.

아마도 비트 코인 관련 투자를 하시고 있거나 하려고 했거나..

벌써 몇 개월 전이니 지금 쯤 그 분은 현실 노다지를 실현하셨을 수도 있겠습니다. ㄷㄷ

다시 회상을 해 보니 당시에도 백금으로 제작하고 싶다고...

백금은 세공이 상당히 비싸기 때문에 제가 만류했었는데도 쿨하게~ 백금 제작 의뢰 주셨던게... ㅎㅎ


암튼 잘 완성해서 보내드렸던 기억이 새록새록 나네용


www.polytag.co.kr

카카오톡, 라인 ID: tarzo21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폴리테그 | 정영선 | 서울 종로구 종로3가 152(구: 168-2) 2층 2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01-11-25483 | TEL : 070-8638-4940 | Mail : polytag@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