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폴리테그 주문 제작 반지 - 분실 커플 반지 제작

[Ring]

by tarzo 2017. 12. 23. 14:55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폴리테그 tarzo 입니다.


연말 분위기가 안나는 요즘이네요.

매년 연말엔 그래도 좀 바쁘게 지냈던거 같은데...ㅠㅠ;;

지인들의 망년회만 즐비하네요 ㅋㅋ


내년에는 좀 경기가 회복이 되길 기원해 봅니다.


보통 커플링을 분실하시는 분들이 남성이 많을 것 같습니다.

분실 커플링 제작 문의를 압도적으로 남성분들이 많으시거든요~


아무래도 선천적으로 무딘 성격이라 그렇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분실 반제 제작입니다.



보여주신 반지입니다.

그래도 다행히 사진이 남아 있어서 제작을 할 수 있었습니다.



핵심은 측면의 사선 디테일입니다.

캐드는 무조건 주물(Lost Wax Casting)을 해야 하기 때문에 측면에 사선 디테일 처럼 느낌을 구현하기가 불가능합니다.

부득이하게 비주얼 적으로만 손님께 보여드리고, 사선 디테일은 수작업(Hand Made)으로 진행했습니다.


또 한가지 디테일이 콤비 제품이라는 점!

화이트 골드와 옐로우 골드를 별도로 주물을 쏘아서 조립을 했습니다.

콤비 도금을 할 수도 있지만, 아무래도 금방 변색이 오기도하고, 디테일도 사실 조금 떨어지기 때문입니다.



제품은 잘 나왔고, 손님께서도 만족스러워 하셨었네요.


www.polytag.co.kr

카카오톡, 라인ID: tarzo21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폴리테그 | 정영선 | 서울 종로구 종로3가 152(구: 168-2) 2층 2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01-11-25483 | TEL : 070-8638-4940 | Mail : polytag@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