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모님 은혜 - 어머님 선물용 반지

[Ring]

by tarzo 2014. 6. 3. 15:32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폴리테그의 tarzo 입니다.

 

5월은 가정의 달이라고들 합니다.

 

저희 집 같은 경우는 어무니 아부지 생일이 모두 음력이신데 양력으로는 5월에 거의 생일이 걸리더라구요.

 

어버이날에 엄마 아빠 생일꺼정....ㅜ,.ㅠ;;;

 

폭풍 감동의 나날입니다. ㅎㅎㅎ

 

 

그만큼 저와 동생의 머리는 리를 빗 아파지는데요 ㅎㅎ

 

 

지출도 문제지만 해마다 뭘 사드려야 할까 고민이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올해는 그냥 간략하게 식사에 캐쉬로다가 매조지를 했습니다만 너무 인간미가 없어 보여서 참 그랬습니다.

 

 

오늘 소개할 제품은 천연석 반지입니다.

 

50~60대 어머님들께 최적화된 큼지막한 오닉스 OR 옥(네프라이트)을 천연으로 세팅하고, 반지는 실버와 14k, 18k 제품으로 선택하실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얼마전 참 효성이 지극하신 어느 손님께서 주문하신 제품인데요.

 

결혼한지 1주년 되어서 장모님과 본인의 어머님께 같은 제품의 반지를 선물하고 싶다는 손님이셨습니다.

 

 

검정색은 오닉스이구 흰색은 옥입니다.

 

두개모두 천연석이구요, 밴드는 실버로 하셨습니다.

 

착한 가격에 의미까지...두마리 토끼를 잡는 아이템 아닌가 싶네요.

 

우리나라에서는 아직까지는 결혼이 개인과 개인의 결합이 아닌 가족과 가족의 결합인 경향이 높습니다.

 

 

이 아이템이 좋은 이유는 한복이나 양장이나 어머님 연세에 무난하게 연출이 가능하구요~

 

또 일단 크지 않습니까? ㅎㅎㅎ

 

친구나 지인들께 자랑하기도 좋습니다.

 

천연석이다보니 그런 점에서 손님께선 이 제품을 선택하신거 아닌가 싶네요.

 

 

www.polytag.co.kr

 

카카오톡, 라인 ID: tarzo21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폴리테그 | 정영선 | 서울 종로구 종로3가 152(구: 168-2) 2층 2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01-11-25483 | TEL : 070-8638-4940 | Mail : polytag@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