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폴리테그 맞춤 제작 커플링 - 새롭게 피어나는 새싹처럼~

[Ring]

by tarzo 2014. 5. 2. 17:34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얼리 전문 폴리테그입니다.

 

한동안 못 올렸던 맞춤 제작 제품을 이렇게 블로그에 포스팅 할 때면 그때는 바빠서 몰랐던 것들이 새록 새록 생각날 경우가 있습니다.

 

이 커플링도 불현듯 그런게 생각나는 제품이었습니다.

 

 

문의 주실 때 스타일을 보면 한번에 속전 속결로 문의 주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급하게 자신이 하고 싶은 말만 계속 하시고, 주문을 바로 하시는 분들이 그런 경우지요...

 

이런 경우 제품이 완성되면 잔금 입금도 엄청 빠르고, 제품도 만족도가 매우 높습니다.

 

왜 그런지 모르겠지만요....ㅎㅎㅎ 다 좋다고 하세요 대부분은요 ㅎㅎㅎ

 

 

 

반대로 굉장히 의심이 많고 조심스러운 분들이 계십니다.

 

계약금 결제할 경우에도 굉장히 조심스럽고 제품에 대한 끊임없는 의구심이 있습니다.

 

뭔지 모르겠지만 저도 찝찝해서 그런 경우에는 적극적인 영업활동을 안합니다.

 

이런 경우에 제품이 원하는 대로 나왔어도 문제를 삼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무엇인 문제인지 어떤 부분을 수정했으면 좋겠는지를 물으셔도 주문을 한 본인도 그 문제점을 모르는 경우가 있습니다.

 

왜 그런지 모르겠지만 느낌상 그런 경우가 많았던 것 같네요.

 

 

 

마지막으로 알 수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커플링의 경우도, 하루에 한번 질문을 하셨어요~ ㅎㅎㅎ

 

대답하고 응답이 없으면 전 대화창을 삭제하는 편입니다.

 

그래서 지웠는데 다음날이면 어김없이 또 하나의 질문만 하십니다. ㅎㅎㅎ

 

그래서 또 슬렁 슬렁 대답을 해 드리고 응답이 없어서 대화창 삭제.....

 

이 테크를 3번은 한 것 같네요.

 

이런 경우에는 자신이 원하는 정보만을 얻고 제작으로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인데요. ㅎㅎ

 

 

 

이 고객님 처음에 의사 타진만 미적거렸을 뿐 나중에 제작 진행에 있어서는 완전 속전 속결로 진행해 주셨던 분입니다.

 

건축 관련 전공을 하셔서인지 캐드에 대한 이해도도 높으셨구요.

 

자신이 원하는 스타일도 비교적 구체적이어서 나중에는 일이 빠르게 진행되었었습니다.

 

 

 

저희 사이트에 와이드 플랫 커플링에 안바닥 양각 이니셜과 겉면 음각 문양을 원하셨습니다.

 

하지만!!!!!!!

 

와이드 플랫 커플링은 끽해야 두께 0.5미리 정도의 얇은 커플링으로 원하시는 제품을 그대로 적용해 드리기에는 무리가 있는 제품입니다.

 

 

당연히 캐드로 갔습죠!

 

맞춤 제작에 있어서 제일 좋은 방법 같습니다. 아직까지는요!

 

특히나 손님께서는 전공자시기에 캐드에 대한 이해도가 높으셔서 수정 사항도 굉장히 구체적으로 말씀해 주셔 일하는데 한층 편했던 기억이 납니다.

 

 

캐드가 주물로 나왔습니다.

 

 

원하시는 안바닥 양각도 잘 나왔구요~

 

 

폴리싱을 마치고 도금을 했습니다.

 

 

한가지 에러가 무광을 원하셨는데 제가 깜빡하고 유광을 내어 사진을 보여드렸었네요.

 

다시 무광으로 돌려서 도금을 또하는 불상사가....ㅜ,.ㅠ;;;

 

 

www.polytag.co.kr

 

카카오톡 ID: tarzo21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폴리테그 | 정영선 | 서울 종로구 종로3가 152(구: 168-2) 2층 2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01-11-25483 | TEL : 070-8638-4940 | Mail : polytag@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