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맛집기행 - 충무로 필동 면옥

[Life Style]

by tarzo 2020. 12. 9. 18:20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폴리테그 tarzo 입니다.

 

오널 갑자기 너무 냉면이 먹구 싶었는데 코로나로 인하야 어딜 갈 수가 없는 현실을 옆집 비빔국수로 달랬습니다.

 

저의 최애 냉면집 중에 한 곳인 필동면옥을 사진으로나마 감상하고 싶어서 포스팅을 하네요....흐흐

 

 

작년 여름에 일부러 충무로 역까지 속보로 걸어가서 허겁지겁 흡입을 했던 기억이 나네요...

 

가격이 착하다고는 말씀 못 드리겠지만, 그래도 저는 이 금액 내고 먹습니다요.

 

너무 맛있어요 ㄷㄷㄷ

 

 

일부러 몸을 덥게 만들어 시원한 소주로 갈증과 스트레스를 한번에 내려 보냈습니다.

 

여기 냉면은 저는 소주를 같이 먹는데요.

 

육수가 너무 제 스타일입니다.

 

담백하니 고기 국물의 향이 소주와 잘 어울립니다.

 

 

면도 너무 깔끔, 고면도 돼지 하나 소 하나 크크 ㅎㅎ

 

아 얼릉 코로나 끝나면 달려가고 싶은 맘에 가득하네요...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폴리테그 | 정영선 | 서울 종로구 종로3가 152(구: 168-2) 2층 2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01-11-25483 | TEL : 070-8638-4940 | Mail : polytag@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