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폴리테그 주문 제작 반지 - 가족 반지 feat. 1, 2, 3호

[Ring]

by tarzo 2020. 4. 11. 16:30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폴리테그 tarzo 입니다.



코로나로 한달 동안 감금 아닌 감금 생활을 하고 있는데 이제 어느덧 대구에선 1명도 감염자가 안나오기도 하고 전국적으로 감염자 수가 극적으로 줄어 다행이네요.


4월15일에 국회의원 선거가 있어서 사전 투표를 하고 출근을 했는데 투표열기도 꽤 열정적이어서 놀랐습니다.


30분 정도는 기다려서 투표를 할 수 있었네요.



이러한 시기에 더욱더 생각이 나는 사람이 바로 가족이 아닐까 합니다.


누가 그러던데요... 젊은 사람일 수록 바라는 것이 많고 기성 세대일 수록 오늘만 같아라라고 생각한다구요.


제가 딱 이제 기성과 젊은 세대의 중간 아닐까 하는데 요즘 같아선 정말 큰 일 없이 오늘만 같았음 하는 생각이 간절한 요즘입니다.


코로나 같은 경우도 어르신들에게 치명적이라고 하니 내가 감염될 걱정보다는 나 때문에 가족 구성원이 옮을까봐 더 걱정이 되는 것도 사실이구요.



오늘 소개할 제품은 역시나 가족 반지입니다.


물론 이거 홍보하려고 가족 이야기 꺼낸 것은 절대 아닙니다. ㄷㄷ


다만 가족 간의 유대를 증진시키는 것 중에 가족 반지도 하나의 아이템이 될 수 있다는 걸 말씀드리고 싶어서 입니다. ㅎㅎ




고객님께서 의뢰하신 반지의 스타일입니다.


모 굉장히 평이한 스타일의 반지입니다.


중요한 것은 반지 중량입니다.


원하시는 중량이 있어서 그에 맞춰서 디자인을 잡아 드렸습니다.



전면부는 대략적으로 평균적인 느낌을 잡아드렸구요.



중량은 우대 부분을 조정해서 중량을 오차가 거의 없이 맞출 수 있었습니다.



가족 구성원의 반지 호수에 맞게 각인 문구를 달리 하기 때문에 끝까지 조심하지 않음 안됩니다.



심플하게 1, 2, 3으로 각인을 요청하셨네요.



심플하게 잘 나왔습니다.



www.polytag.co.kr


smartstore.naver.com/polytag


카톡, 라인 아이디: tarzo21


카톡 플러스 친구: 폴리테그


E-mail: polytag@naver.com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폴리테그 | 정영선 | 서울 종로구 종로3가 152(구: 168-2) 2층 2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01-11-25483 | TEL : 070-8638-4940 | Mail : polytag@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