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폴리테그 주문 제작 로켓 펜던트 - 애끓는 부정

[Customizing Jewelry]

by tarzo 2019. 7. 23. 15:34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폴리테그 tarzo 입니다.


후텁지근한 나날의 연속이네요.


여름이 쥐약이라서 왠만하면 밖에 안나가려 하는데 나갈일이 자꾸 생기네요.



덕분에 냉방병에 걸려 고생을 하고 있구요.


어차피 저에겐 계절을 나는 통과 의례일 뿐!


의연히 냉방병과 시원함 사이에 시원함을 선택하고 있습니다. ㅋㅋㅋ



오늘 소개해 드릴 제품은 조금은 특별(?) 특수(?) 한 제품입니다.


아이를 키우는 아부지께서 의뢰하신 로켓(locket) 펜던트인데 좀 큼지막한 녹음기를 넣을 수 있는 제품을 제작 의뢰 하셨습니다.


왠 녹음기냐 물었더니 아이가 어린이 집엘 가는데 가기만 하명 생체기가 생겨서 돌아오곤 해서요.


아이들끼리 투닥투닥 거리다 생긴거면 상관이 없는데 선생님이 그런 것일 수도 있겠다 싶어 녹음기를 채워서 등하교를 시키고 싶다고 하시네요.


자기 자식이 어디서 다쳐 오는 것 만큼 부모에게 화가 나는 일도 없을 겁니다.


그래서 충분히 그 맘이 이해도 갔구요.



디자인은 소형 녹음기가 들어가면서 목걸이 형태로 디자인을 잡았습니다.


쉽게 녹음기를 분리할 수 있으면서도 몸에 딱 붙어서 쉽게 잃어버리지 못하게 끔 잠금 장식을 고려하여 디자인을 잡았습니다.


저 3개의 영고리에 체인을 넣어서 활동을 해도 분리가 잘 안되게끔 배려했습니다.



당연히 하단은 별도로 디자인해서 주물후에 연결을 해야 합니다.


제작 단계에서 사실 비용이 꽤 발생할 요소가 많습니다.



전면엔 말 그림을 해 달라고 하셔서 그렇게 적용해 드렸구요.


후면엔 아버지 어머니의 연락처를 큼지막하게 각인해 달라고 요청하셨습니다.



열심히 열심히 누끼 아웃라인을 따서 말을 완성해서 레이저로 적용했습니다.


녹음기를 아예 보내주셔서 들어가는지를 확인해 보았습니다. ㅋㅋ



쏙 이쁘게 들어가더군요.



잘 닫히는거 까지 확인 완료~!



후면엔 부모님의 연락처 까지 각인하고 제품이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www.polytag.co.kr


smartstore.naver.com/polytag


카톡, 라인 아이디: tarzo21


카톡 플러스 친구: 폴리테그


E-mail: polytag@naver.com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폴리테그 | 정영선 | 서울 종로구 종로3가 152(구: 168-2) 2층 2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01-11-25483 | TEL : 070-8638-4940 | Mail : polytag@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