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맛집기행 - 삿뽀로 홍대점 디너코스

[Life Style]

by tarzo 2018. 9. 28. 17:59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폴리테그 tarzo 입니다.


추석 연휴 마지막날 고딩 동창들을 만났습니다.


한 놈은 작년에 결혼하고 올해 처음으로 만났네요.




그간 뭐 이러 저러한 이벤트가 많이 있더라구요.


요즘 잘 나가는 친구가 쏘는 자리였는데 생각 외로 너무 좀 과한 걸 얻어 먹은거 같아서 고맙고도 부담시럽긴 했습니다.



홍대입구역 1번 출구 쪽에 위치한 삿뽀로입니다.


원래 런치 세트 먹으려 했는데 늦은 오후여서 디너 밖엔 안되어서 어쩔 수 없이 디너 코스로 먹었습니다.


아마 인당 4만원대 초중반 가격일겁니다.


엄청난 쿠사리를 견디고 꿋꿋이 사진을 찍었습니다. ㅋㅋ



룸형식으로 되어 있어서 조용히 얘기하기 너무 좋은 곳입니다.


일식집 다운 분위기가 있습니다.



알콜 바보들이라 술은 스킵 ㅋㅋ



조명이 은은하니 편안한 분위기입니다.



연어인데 뭐 크게 특별한 맛은...ㅋㅋ



기본 샐러드입니다.



좌 상단이 계란 찜에 해산물 오징어랑 새우 같은게 들어있는데 꽤 괜춘했습니다.


입맛을 확 돋우는 느낌적 느낌!



연어, 조개인듯(?), 광어에 멍개랑 토마토 같은거 ㅋㅋ


모르겠어요 암튼 조개가 맛있습니다.



농어, 우럭, 참치, 도미 나머진 모르겠어요.


저 껍질이 있는 도미가 저에겐 젤루 맛났구요.


흰살 생선은 조금 탄력이 있는 식감이 좋았었네요.



간단하게 알콜 둔재들과 맥주 한잔 묵었습니다.


클라우드...


아 저 묵은지 김치가 맛있습니다.



참치는 음....ㅋㅋ


그냥 저냥



도미입니다.


요게 아주 식감이 부드러우면서도 껍질 때문에 식감도 적절~



초밥에 튀김, 꿔바로우 그리고 민어 ㄷㄷ


저 우상단 생선이 민어입니다.


절대 부세 아님 ㅋㅋ


부세 크기임


좀 쫄깃한 식감인데 식었더라구요.


그냥 저냥 뭐 ㅋㅋ



갈비는 너무 달아요 ㅠㅠ



초밥은 일반적인 회전초밥 집 퀄리티입니다.


먹을만 합니다.



돌솥밥입니다.


진짜 한입!



광어 매운탕입니다.


좀 달아요ㅜ


전체적으로 제 입맛에는 달았던...


좀 얼큰했으면 더 좋았을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분위기는 만점, 음식은 조금은 아쉬웠습니다.


음식 가지수를 줄이고, 메인 초밥이나 사시미에 좀 더 집중을 했다면 더욱 만족스러웠을 것 같았네요.


친구 와입이 한번 유산을 해서 회사를 관두고 집에서 몸 조리 한다는 말을 모임 말미에 말하더군요.


덤덤하게 말하기는 하지만 얼마나 힘들었을지...


급 숙연해지면서 지방으로 출타해야 하는 친구 때문에 일찍 파했네요.


저녁에 간단하고 조용하게 이야기 나누려면 딱 괜찮은 장소였습니다.


맛이 좀 더 있었더라면 하는 아쉬움이...남습니다. ㅋㅋ



www.polytag.co.kr


카톡, 라인 ID: tarzo21


카톡 플러스 친구: 폴리테그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폴리테그 | 정영선 | 서울 종로구 종로3가 152(구: 168-2) 2층 2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01-11-25483 | TEL : 070-8638-4940 | Mail : polytag@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