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폴리테그 주문 제작 커플링 - 내 마음 속 하트

[Ring]

by tarzo 2014. 3. 13. 16:32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폴리테그의 tarzo 입니다.

 

하승진 폭풍 2 어시스트가 아니고 폭풍 3 포스팅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커플링은 완전 완전 단순한 커플링입니다.

 

 

뭐 누구라도 한번쯤은 하트 모티브로 생각할 수 있을 만한 바로 그 커플링!

 

 

이겁니다요.

 

사이즈 감출 필요도 없이 쉽습니다.

 

### 근데 쉽다고 해서 싸다는 것은 아닙니다.~

 

이거 나름 남자용 9미리 폭인데요.

 

실버 반지 9미리 폭으로 두께 1.5미리 나오면 은 중량만 2돈이 넘습니다.

 

거기에 이거처럼 남자용 하트와 여자용 하트의 크기가 동일하게 만들려면 캐드 작업외에는 답이 없습니다.

 

 

출력비용만 상당히 들었습니다.

 

쓸잘때기 없는 말인데요.

 

요즘 제가 매우 구입을 하고 싶은 RP기기가 있는데 그걸로 출력한 모습입니다.

 

제가 좀만 노력해서 제작 수량이 많아지면 저거부텀 지를 겁니다. ㅎㅎ

 

 

블로그 하면서 사진에는 별다른 생각은 안해 봤는데....

 

블로그를 본 친구들의 하나같은 의견이 사진이 참 구리다네요 ㅎㅎㅎㅎ

 

근데 어쩔수가 없습니다.

 

전 포토그래퍼가 아니니까요.

 

대충 대충 핸폰 사진으로 찍어서 그런지 참 제가 봐도 약간 성의가 없어보이긴 합니다만 전 어디까지나 제품을 디자인하고 파는 사람이니까 사진은 잘 못찍어도 상관 없다고 자위하며 살아갑니다. ㅎㅎ

 

 

근데 이 즉석사진 효과 어떤지...

 

오늘 첨 해 봤는데 또 친구들한테 욕 한바가지 먹을 것 같은....

 

 

암튼 뭐 실물이 이뿌면 되는거지요...

 

 

www.polytag.co.kr

 

카카오톡, 라인 ID: tarzo21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폴리테그 | 정영선 | 서울 종로구 종로3가 152(구: 168-2) 2층 2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01-11-25483 | TEL : 070-8638-4940 | Mail : polytag@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