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폴리테그 실버 군번줄과 인식표

[Customizing Jewelry]

by tarzo 2014. 2. 19. 16:54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폴리테그의 tarzo입니다.

 

요즘 부쩍 문의가 늘고 있는 아이템이 있어 소개드립니다.

 

바로 군번줄과 군 인식표입니다.

 

왜들 이렇게 찾나 궁금할 정도로 문의가 많으세요.

 

심지어는 외국에서도 문의가 올 정도입니다. ㅎㅎ

 

 

제가 군대를 전역한지도 어언 10년이 흘렀네요.

 

전 육군이 아니라 의무경찰을 지원해서 갔기 때문에 국방부 소속이 아닌 행자부(당시 행정자치부) 소속으로 경찰에 소속되어 있었드랬지요.

 

그래서 그런지 군번줄이나 인식표에 대한 소중함은 잘 몰랐구요, 버리지 않고 간직은 했지만 군 생활 하면서 한번도 착용한 적이 없었습니다.

 

근데 친구들 중에 육군 나온 친구들은 저거에 대한 애착이 상당하더군요.

 

테두리를 고무로 쌓서 간직하는 애들도 있고 그렇더라구요.

 

 

 

근데 솔직히 10년이 지난 지금도 군대를 다시 가라고 하면 경끼를 일으킬 것 같은데 굳이 저걸 패션으로 하고 다니는 것도 저로서는 이해가 되지 않는 부분입니다. ㅎㅎ

 

근데 하도 문의가 와서 제가 되려 물어 본 적이 있습니다.

 

왜 이걸 맞추려고 하시는가를요.

 

그랬더니 대답은 의외였습니다.

 

바로 알.러.지!!!!

 

 

피부가 민감해서 군번줄을 차면 뻘겋게 달아 올라 간지럽구 해서 실버로 맞추려고 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때서야 아~!

 

그럴 수도 있겠구나라는 생각이 들었네요.

 

 

실버 군번줄 + 인식표 세트입니다.

 

 

www.polytag.co.kr

 

카카오톡, 라인 ID: tarzo21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폴리테그 | 정영선 | 서울 종로구 종로3가 152(구: 168-2) 2층 2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01-11-25483 | TEL : 070-8638-4940 | Mail : polytag@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