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폴리테그 실버 우정 반지 + 목걸이

[Ring]

by tarzo 2013. 12. 25. 18:09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폴리테그의 tarzo21 입니다.

 

크리스마스 포스팅 4탄! ㅎㅎ

 

feel 받은 김에 그동안 못 올렸던거 죄다 올리고 있네요.

 

이번 우정 반지는 정말 수개월 전에 문의가 와서

 

상담을 하고는 까맣게 잊고 있었는데 지난주 망년회 자리에서 갑자기 아래의 사진을 보내 오셨어요 ㅎㅎ

 

정신없이 술자리가 이어지다보니 건성으로 보다가 담날 확인해 보니 제가 상담을 다 하구, 고객님께선 입금까지 마치신 상태!

 

알콜올성 치매인가요? ㅜ.ㅡ;;;;

 

기억이 전혀 나질 않네요.

 

 

 

 

너무도 친절히 설명을 써 놓았습니다.

 

우정의 트라이앵글 + 우정의 상징 토파즈를 세팅!

 

고등학생이신거 같은데, 이시절 친구들이 정말 오래가지요.

 

예쁜 우정 영원하시기를 바랍니다.

 

 

제품으로 완성이 되었습니다.

 

이렇게 3개의 사이즈가 서로 다른 링에 핀트를 정확히 맞추어 레이저를 쏘는 것!

 

역시 쉽지 않는 작업이랍니다.

 

물론 제가 레이저를 쏘지는 않지만요 ㅎㅎㅎ

 

체인까지 해서 이브날 배송해 드렸네요.

 

www.polytag.co.kr

 

카카오톡, 라인 ID: tarzo21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폴리테그 | 정영선 | 서울 종로구 종로3가 152(구: 168-2) 2층 2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01-11-25483 | TEL : 070-8638-4940 | Mail : polytag@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