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맛집기행 - 광명 정인면옥 feat. 면향의 진수

[Life Style]

by tarzo 2018. 8. 25. 16:54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폴리테그 tarzo 입니다.




최근에 각광을 받고 있는 여의도 정인면옥의 원래 위치인 광명 정인면옥을 갔습니다.


근처에 볼일이 있어 왔다가 일행이 이곳 얘기를 하더라구요.


광명 정인면옥은 원래 사장님이 여의도 확장 이전하면서 친한 친구분께 넘겨서 명맥을 이어오고 있다는 귀띔도 해 줍니다.




좋은 사람과 맛있는 음식 먹는게 가장 좋은 낙이라고 생각하는 저이기에 바로 고고씽 했습니다.




공영주차장이 있는 걸 모르고 사설 주차장에 하려다가 좀 헤맸더니 그새 날이 저물어서 어둑어둑해졌네요.



다행스럽게도 한자리 딱 남아있어서 바로 입장이 가능했습니다.


꽤 훌륭한 가격대의 냉면입니다.


수육도 소자 하나 시켰네요.



면수입니다.


면수야 뭐 닝닝한 전형적인 그 맛입니다.



양념입니다.


사실 여기 방문한지가 한참되어서 이 양념맛이 기억이 안나네요. ㅠㅠ



슴슴한 간이 자극적이지 않아 좋습니다.


무채는 저는 보통은 냉면 시켜서 그 속에 넣어 먹는 걸 좋아라해서 그리 하였습니다.



음... 조금 아쉬운 수육입니다.


정말 두께가 종잇장입니다. ㅋㅋ


가성비가 좀 안 좋았던 기억이...



냉면 나왔습니다.


개인적으로 굉장히 훌륭한 맛이라고 생각합니다.


깔끔한 육수에 이 냉면의 핵심은 면향!


면에서 굉장히 건강한 향긋한 냄새가 먹는 순간 느껴집니다.


개눈 감추듯 완냉을 해 부렸네요.


냉면은 전혀 아쉬운게 없는데 수육이 너무 양이 적어서 사실 배부르다는 느낌은 안들었던 기억이 새록새록 나네요.





광명에 가실일 있으시면 꼭 한번 들러서 맛볼만한 냉면입니다.


공영주차장이 있으니까 차를 이용하시면 거길 검색하셔도 좋을 듯 하네요.



www.polytag.co.kr


카카오톡, 라인 ID: tarzo21


카톡 플러스 친구: 폴리테그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폴리테그 | 정영선 | 서울 종로구 종로3가 152(구: 168-2) 2층 2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01-11-25483 | TEL : 070-8638-4940 | Mail : polytag@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