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폴리테그 주문 제작 펜던트 - 라운드 투각 이니셜 펜던트

[Pendant]

by tarzo 2016. 8. 13. 16:03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폴리테그의 tarzo 입니다.



제작 중에서 가장 흔한 경우가 이니셜 입니다.


이니셜은 다른 사람과 같을 확률이 매우 낮고 원하는 서체가 다양하기 때문에...


가장 꾸준하게 의뢰가 들어오면서도 때로는 생각도 못한 아이디어가 번뜩이는 경우가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디자인도 그런 형태가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오늘 의뢰주신 손님께서는 아이들과 자신의 이니셜로 작은 링형태의 펜던트 제작을 원하셨습니다.


대략 어떤 형태인지 알려달라고 했더니 깜짝 놀랄만한 디자인을 보여주셨습니다.ㅎㅎ


왜냐면 보통의 경우 형태를 보여달라하시면 치수나 전체적인 크기등을 고려하지 않고 그려주시는 경우가 대부분이거든요...


그런데 오늘 보여주신 손님께서는 굉장히 구체적으로, 또 균형미나 아름다움을 꽤나 고심한 흔적이 보이는 사진을 보여주셨습니다.



보통 이정도로 그려보여주시는 고객님은 그림 전공자 일수도 있거나, 또는 평소에 그림그리는 것을 좋아하시는 분이라고 사료됩니다.


암튽 전체적으로 균형이나 실제 제품을 만들었을 때 전혀 무리가 없는 형태입니다.


특히나 마지막에 별을 A에 붙여서 그려주신거는 제품 내구성까지 고심한 흔적이 분명합니다.


저는 그렇게 아직도 믿고 있습니다. ㅎㅎ


하지만 아무래도 이니셜과 별과의 간격이 균일하지 않기 때문에 약간을 제가 손을 보아서 디자인을 잡아 드렸습니다. 하하!



5각 별이 아닌 6각 다비드의 별로 디자인을 제안드렸어요...


가로의 4개의 꼭지점은 외각의 테두리에 접하게하고,


세로 2개의 꼭지점은 이니셜과 접하지 않게 해서 간격을 맞췄습니다.


내구성도 문제가 없게 되구요~




서로 접하고 있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모양이 훨씬 통일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완성된 모습입니다.


사실 예산이 조금 더 있었다면~ 테두리를 멜리 사이즈 다이아몬드나 큐빅으로 세팅을 했다면 훨씬 고급스러운 느낌이 들었을것 같습니다.



좀 더 디테일을 살린다면 양 옆면에 한면 정도에 탄생석 세팅도 생각해 봄직한 응용방법입니다.


고객님께서 상당히 만족스러워 하셨던 기억이 나는 제품입니다.


특히 저 별의 변형에 대해서 언급해 주셨었던 거 같네요..ㅎㅎ



www.polytag.co.kr


카카오톡, 라인 ID: tarzo21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폴리테그 | 정영선 | 서울 종로구 종로3가 152(구: 168-2) 2층 2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01-11-25483 | TEL : 070-8638-4940 | Mail : polytag@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