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폴리테그 주문 제작 펜던트 - 커플 이니셜 펜던트

[Pendant]

by tarzo 2016. 7. 23. 16:03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폴리테그의 tarzo 입니다.


날씨가 진짜 찜통인 주말이네요...


그래도 담주면 휴가기간이라 살짝쿵 한텀 쉬어갈 수 있어서 다행입니다.



개인적으로 피서는 사무실에서 에어컨 빠방하게 틀어 놓구 영화나 밀린 드라마같은거 보는게 쵝오~


거기에 먹구 싶은 음식 칼로리 생각 안하고 처묵처묵하는게 피서의 최고봉이라 생각허는지라...


휴가때라고 특별히 어디 나다니는 걸 좋아하지 않네요.



해외도 갈땐 좋은데 갔다오면 너무 피곤해서 휴가가 아니라 사역 다녀 온거 같기도 하고 ㅋㅋ


왜 그런 마인드 있잖아요?


내가 여기 언제 또 와보겠어?


하며 미친 스케줄을 소화하기 때문인것 같습니다.



암튼 이번해에도 어김없이 여름이 왔습니다.


더위를 잘 극복하시길... 기원합니다.



오늘 소개할 제품은 호주에서 의뢰해 주신 제품입니다.


호주 같은 나라는 주얼리 세공이 엄청 비싸다고 하더군요.


간단한걸 제작하려해도 시간도 오래 걸리고 비용도 비싸서 국내에서 하는게 훨씬 저렴하다고 하시네요.


디자인은 진짜 별개 없는 이니셜 목걸이입니다.




이런 스타일입니다.


여자용만 포인트로 멜리사이즈 다이아몬드를 세팅했습니다.




무난하게 제품 나왔습니다.


요즘은 까다로운 주문이 많아서인지 무난한게 가장 좋더군요.ㅎㅎ




www.polytag.co.kr


카카오톡, 라인 ID: tarzo21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폴리테그 | 정영선 | 서울 종로구 종로3가 152(구: 168-2) 2층 2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01-11-25483 | TEL : 070-8638-4940 | Mail : polytag@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