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폴리테그 주문 제작 반지 - 더블 드래곤

[Ring]

by tarzo 2015. 1. 21. 17:11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폴리테그의 tarzo 입니다.

 

2015년이 어느덧 1월도 하순이 되었습니다.

 

 

시간이 참 빨리 가네요....

 

 

멀티 플레이가 잘 되야 요즘은 성공한다고 하는데 요즘은 뭘 하나 하면 다른 하나는 정줄을 완전 놓고 있어서 참 제 자신에게 화가 나네요.

 

블로그도 잘 관리 해야 할텐데 말이죠.....

 

 

오늘 소개할 제품은 두 마리 뱀이 서로를 마주보고 있는 스타일의 반지입니다.

 

손님께서 주구 장창 문의를 많이 하셔서 제작 의뢰를 하실 것 같긴 했는데,

 

설명이 너무 추상적이고 암튼 뭐 역동적으로 뱀이 보여야 하고 뭔가 날렵한 느낌이 살았으면 한다고 주문 하셨습니다.

 

 

 

이게 날렵한 뱀의 모습입니다. ㅎㅎㅎㅎㅎ

 

설명을 구체적으로 표현하기란 참 어려운 일 같습니다.

 

 

여자껀 큐빅을 넣어 달라 하셨습니다.

 

머리통을 싹 뚝 잘라서 세팅하구요.

 

여자친구분 탄생석인 자수정으로 중앙을 세팅했습니다. 

 

 

완성된 모습을 친구들에게 보여주니 뱀장어냐고 하더라구요 ㅜ,.ㅡ;;;

 

다시 보니까 그렇게도 보이네요 ㅎㅎ

 

 

다행히 손님은 만족스러워 하셨습니다.

 

 

www.polytag.co.kr

 

카카오톡, 라인 ID: tarzo21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폴리테그 | 정영선 | 서울 종로구 종로3가 152(구: 168-2) 2층 2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01-11-25483 | TEL : 070-8638-4940 | Mail : polytag@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