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폴리테그 맞춤 제작 반지 - 독수리 반지

[Ring]

by tarzo 2014. 12. 17. 17:46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폴리테그 tarzo 입니다.

 

최근에 핸드폰을 바꾸면서 파일을 정리하다 보니 한해가 이리도 빨리가나 참 무상함을 느끼더군요.

 

제가 또 이렇게 많은 작업을 했었구나, 또 어떤 사진을 보면 아 맞다 이 때 이랬구나 저랬었구나 하면서 절로 미소를 짓는 제모습을 문뜩 정신을 차리고 생각해 보니 참 재수 없었습니다. ㅎㅎ

 

 

감상에 젖으면 늙었다고 하나요? 진짜 늙나 봅니다. ㅎㅎ

 

 

오늘 포스팅할 제품은 독수리 반지입니다.

 

고객님께선 독수리가 들어간 큼지막한 반지를 원하셨습니다.

 

일반적으로 현락한 양각이 들어간 독수리 반지는 시중에 꽤나 많이 나와 있습니다.

 

사진을 한참 보여드렸지만 썩 마뜩히 여기는게 없어서 그럼 고객님께서 직접 찾아 보시라고 했습니다.

 

 

 

여러 디자인중 고객께 간택이된 독수리는 요놈입니다.

 

흠.... 사람이 취향은 존중을 해 줘야 하는 것이지요...ㅎㅎ

 

암튼 독수리가 양각으로 튀어나오면서도 조악하게 울퉁불퉁 튀어나오지 않고,

 

심플하면서도 느낌이 있어야 한다고 주문하셨습니다.

 

특별히 독수리는 검정색으로 원하셨구요.

 

 

예전에 주군의 태양에서 남자 주인공이 끼구 나왔던 반지에서 모티브를 따서 디자인을 했습니다.

 

독수리가 튀어나오게요~ ㅎㅎ

 

 

우대가 너무 얇다고 하여 다시 작업했습니다.

 

굵게 했더니 또 투박해 보이신다고 하네요~

 

 

다시 적정 굵기로 조절을 했습니다.

 

 

제품은 블랙 도금을 입혀 마무리 되었습니다.

 

불가피하게 독수리의 배경 부분은 광을 낼 수 없기에,

 

샌딩으로 마무리를 하였구요~

 

 

손님은 받아 보시곤 아 또 밴드가 너무 얇아 보인다고 ㅜ,.ㅠ;;;

 

근데 전체적인 느낌은 괜찮다고 하셨네요.

 

 

www.polytag.co.kr

 

카카오톡, 라인 ID: tarzo21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폴리테그 | 정영선 | 서울 종로구 종로3가 152(구: 168-2) 2층 2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01-11-25483 | TEL : 070-8638-4940 | Mail : polytag@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