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커팅 이니셜 목걸이 - H의 비극

[Pendant]

by tarzo 2013. 12. 26. 16:46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폴리테그의 tarzo 입니다.

 

반전 영화 좋아하시나요?

 

개인적으로 좀 슬래쉬하면서도 잔인하고 막판 반전이 있는 그런 류의 영화를 굉장히 좋아합니다.

 

학창시절에는 그런 영화류로만 모아다가 보기도 하구요. ㅎㅎ

 

요즘은 정말 아무생각 없이 지내고 있습니다만 왠지 반전이 없는 영화는 안 땡겼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오늘 소개할 제품도 역시 반전이 있었어요.

 

3대 추리 소설 중 하나인 Y의 비극 처럼, 이 제품은 H의 비극 이었습니다.

 


드두리 레인 Y의 비극

저자
엘러리 퀸 지음
출판사
국일미디어 | 2003-07-15 출간
카테고리
소설
책소개
억만장자 해터 가문의 가장인 요크 해터가 행방불명되었다가 독살된...
가격비교 글쓴이 평점  

 

책을 읽은 후에야 비로소 이해가 되는 책 표지........

 

반전에 반전을 더한 악랄한 출판사의 반전 마법!!!! ㅎㅎ

 

 

급하게 상담 요청이 들어온 제품은 이겁니다.

 

흔한 알파벳 이니셜 목걸이 인데 커팅이 들어가 있습니다.

 

근데 이런 이니셜 제품은 거의 대부분의 업체가 핸드 메이드를 하고 있어요.

 

핸드 메이드 한다는 것은 똑같은 서체로 똑같은 크기로 제작을 해도 똑같은 제품이 나올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연히 설명은 드렸지요.

 

근데도 시간이 촉박하시니 최대한 비슷한 서체로 요청하셨습니다.

 

이브날에는 붙여 달라고 말이죠.

 

부랴 부랴 공장 문의해 보니 오후에 틀림없이 나온다고 안심하라고 하십니다.

 

믿었습니다. 그리고 이브날 나왔습니다!!!!!!!!

 

그. 런. 데...........

 

 

요렇게 나왔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

 

대반전!

 

분명 서체 지정해서 제가 아무래도 불안해서 손수 그림까지 그려서 첨부해 드렸는데도 말이죠.

 

정말 시간도 없고 바쁘기도 하거니와 도무지 이해도 안되고 화도나구요!

 

공장은 시간은 없으니 저보고 고객분께 양해 구하고 그냥 넘어가자고 하더라구요.

 

더 어이가 없는 것은 중량은 제가 원한 중량보다 2푼이나 더 나와 놓구선요 ㅡ,.ㅜ;;

 

더 받아야 하지만 더 받을 수 없는 상황을 만들어 놓구 저보고 고객 대응하라는게 참... 할말 없게 만들었습니다.

 

 

근데 영업이 뭐겠습니까 ㅜ,.ㅡ;;

 

안되는 것도 되게 하는 것 아니겠씀둥?

 

정말 죄송하다고 사정을 말씀드리니 뭐 너그러히 이해 해 주셨습니다^^;;

 

연말이고 크리스마스라 그런 것이겠지요.

 

아무튼 커팅 이니셜 목걸이는 전부 핸드 메이드 작업이라는 점!

 

참고하세요~

 

www.polytag.co.kr

 

카카오톡, 라인 ID: tarzo21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폴리테그 | 정영선 | 서울 종로구 종로3가 152(구: 168-2) 2층 2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01-11-25483 | TEL : 070-8638-4940 | Mail : polytag@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