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폴리테그 주문제작 목걸이 - 인터라킹 목걸이

[Pendant]

by tarzo 2018. 6. 2. 15:27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폴리테그 tarzo 입니다.


일전에 해외에서 주문을 주셔서 인연이 되었던 손님이 계세요.

간간히 지속적으로 제작 의뢰를 주셔서 이제는 어느덧 단골이 되셨습니다. ㅎㅎ


구체적으로 디자인이라던가 크기라던가를 말씀해 주시니 상담도 편하게 이루어지기 때문에 좋습니다.

경험이 이렇게 중요하네요. ㅋㅋ


오늘 소개해 드릴 디자인은 티파니의 인터라킹(interlocking) 스타일의 펜던트입니다.

까르띠에에서도 러브 목걸이로 인터로킹 스타일의 펜던트가 나오고 있지요.

초기 디자인은 위와 같았는데 좀더 제품이 둥글 둥글하기를 원하셔서 수정을 했습니다.



라킹 부분은 파이프 형태로, 뒷장식은 아크형으로 수정을 했네요.



제품 자체의 세공이 그렇게 난이도가 있는 디자인 아니지만 심플한게 때로는 괜찮아 보일 때가 있지요. ㅎㅎ


www.polytag.co.kr

카카오톡, 라인 ID: tarzo21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폴리테그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폴리테그 | 정영선 | 서울 종로구 종로3가 152(구: 168-2) 2층 2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01-11-25483 | TEL : 070-8638-4940 | Mail : polytag@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