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폴리테그 주문 제작 반지 - 소녀전선 서약의 반지

[Ring]

by tarzo 2018. 5. 21. 16:47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폴리테그 tarzo 입니다.


그간 순차적으로 제작 기록을 업로드 하고 있는데, 갑자기 최근들어 문의가 너무 많아진 반지가 있어서 우선적으로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발단은 올 3월인가... 어떤 분께서 반지를 제작해 달라고 의뢰를 주셨습니다.

그냥 일반 커플링을 제작을 하신다는건줄 알고 상담을 진행하였습니다.



보내주신 이미지는 다음과 같았습니다.

사실 이 반지는 모 브랜드의 반지와 모습이 닮아서 제작을 부득이하게 못해 드린다고 말씀드렸더니 안쪽에 빨강 라인이 들어가야 하고, 브랜드 제품을 모방하는게 아니고 어떤 애니메이션에 나온 반지라고 꼭 제작을 해 달라고 하시더라구요.

커플링 아니었냐고 말씀드렸더니 친구랑 같이 제작 의뢰를 드린거라고 하셨습니다. ㅎㅎ



원하시는 모양으로 디자인을 해 드렸습니다.



큰 무리가 없는 디자인이었지만 이 제품의 관건은 반지 내경에 빨강 에폭시였습니다.

에폭시는 원래 액체로 반지 내경 전체에 에폭시를 넣기가 무리가 있었습니다.

폭이 좁으면 액체여도 약간의 점성이 있기 때문에 빠지지 않고 굳을 수가 있었는데,

폭이 넓은 경우에 그대로 흘러버리는 현상이 있었습니다.

부득이하게 절반을 에폭시를 넣고, 굳은 후에 반대편에 에폭시 작업을 해 완성할 수가 있었습니다.


근데.... 그 이후 이상한 반향이 일었습니다.

http://www.polytag.co.kr/shop/shopdetail.html?branduid=548084&xcode=001&mcode=003&scode=&type=X&sort=regdate&cur_code=001003&GfDT=bWZ3U1k%3D

저희 사이트에 이 제품이 갑자기 주문이 어마무시하게(?) 늘었다는 겁니다. ㅋㅋ


그 후 두달 정도 지났을까요?

또 같은 제품 의뢰가 들어왔습니다.


디자인은 동일했습니다.

이번엔 에폭시가 들어가는 반지 내경의 라인폭을 좁게 디자인을 했습니다.



큰 문제가 없이 완성이 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마침내 이 반지가 뭔지 확실히 알 수가 있었네요. ㅋㅋ

애니메이션이 아니고 온라인 게임중에 소녀전선이라는 게임이 있는데 거기에 아이템 중에 서약의 반지라는 제품이 이 모델이었더라구요.


최근에 문의 주신 분이 친절하게 설명해 주셔서 알 수가 있었네요. ㅠㅠ

이미 기성세대가 되어버린 저로썬 나름 신선한 충격(?) 이었습니다. ㅋㅋ


www.polytag.co.kr

카톡, 라인 ID: tarzo21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폴리테그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폴리테그 | 정영선 | 서울 종로구 종로3가 152(구: 168-2) 2층 2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01-11-25483 | TEL : 070-8638-4940 | Mail : polytag@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