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심플 쿠션 펜던트

[Pendant]

by tarzo 2012. 3. 24. 17:45

본문

반응형
www.polytag.co.kr

안녕하세요^^;;;

폴리테그입니다.

오늘 소개할 제품은 폴리테그의 심플 쿠션 펜던트에요.

얘는 좀 사연이 있는 제품입니다.

예전에 제가 아는 분을 통해, 쿠션 컷 그린 투어멀린 한 알을 받은게 있었어요.

투어멀린이란 보석은 매우 다양한 컬러가 있고, 투명도도 좋아서 다양하게 보석으로 활용됩니다.

저도 이 보석을 가지고 있으면서, 심도 깊은 카키 컬러를 보고 있노라니

마음이 차분해 지는 것이 아주 정이 가는 보석이었어요.


그래서 폴리테그를 시작하면서 제품 디자인 할 때, 이 아이를 꼭 활용해서 제품을 만들어 보자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윽고 나온 제품이 이렇습니다. 어떻나요?

카페에서 촬영을 해서 그런지, 심도 깊은 카키 컬러가 잘 보이질 않아 아쉽네요.

아무튼 실버임에도 볼드한 쿠션 컷이 고급스럽고, 기품이 있어 보입니다.


첨엔 초기 디자인만 나오면 저 컬러의 투어멀린을 맘껏 구할 수 있을 것이란 요량에 초기 제품을

제작했습니다.

촬영까지 마치고, 제품의 핵심인 카키 투어멀린 쿠션 컷을 구하러 종로바닥을 쓸고 다녔습니다.

헐~ 근데 없네요. 종로에서 저만한 크기의 카키 컬러 투어멀린 쿠션 컷은 없었습니다.

그래서 자의 반 타의 반으로 저 아이템은 자연스럽게 리미티드 에디션이 되었어요^^;;

그리고 대체 컬러로 선정 된 것이 자수정입니다.

자수정이 세팅된 심플 쿠션 펜던트는 다음달에 선보일 예정입니다.

많이 기대해 주세요!


어떻습니까?

짙은 카키가 고급스럽지 않나요?

폴리테그의 더 많은 상품을 확인하고 싶으시다면?

www.polytag.co.kr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폴리테그 | 정영선 | 서울 종로구 종로3가 152(구: 168-2) 2층 2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01-11-25483 | TEL : 070-8638-4940 | Mail : polytag@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