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폴리테그 주문 제작 커플링 - 해와 달(썬앤문) 사이드 이미지 커플링

[Ring]

by tarzo 2017. 3. 29. 17:58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폴리테그 tarzo 입니다.



요즘은 SNS가 너무 잘 되어 있어서 어떤 사항에 대한 이슈가 너무나 빠르고 유행의 소비도 어마무시하게 빠른 세상이 되었습니다.


좀 느긋하게 편안하게 무리하지 않게 잔잔하게...


요즘 제가 바라는 모토이긴 한데, 목구멍이 포도청인지라... 어쩔 수 없이 빠른 대응이 필요로 하네요.



오늘 소개할 제품도 일전에 SNS 에서 이슈가 됐었던 제품입니다.


어려운건 아니고 그냥 단순하지만 기발한 스타일의 커플반지입니다.


첨 소개된 곳이 SNS였고, 아마도 해외 디자이너 제품이었던 것으로 생각됩니다.



의뢰해주신 손님께선 주렁 주렁 메세지를 사방에 담길 원하셨습니다.



반지 전면부에는 이니셜을....



반지 내경엔 기념일을...



사이드에는 SUN & MOON을 넣었습니다.


여기서 주의사항!


달은 큰 문제가 없는데 해의 경우는 굵기에 주의 하셔야 합니다.


너무 얇은 굵기로 디자인을 잡다 보면 내구성에 문제가 생깁니다.



반지 사이드에 어떤 이미지가 들어가야 하기 때문에 반지 두께감이 느껴지는 약간 볼드한 형태입니다.



해와 달이 잘 보이시나요?ㅎㅎ

사진 참 센스만땅이네요 ㅠㅠ;;



암튼 큰 문제는 없이 잘 나왔습니다.



www.polytag.co.kr


카카오톡, 라인 ID: tarzo21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폴리테그 | 정영선 | 서울 종로구 종로3가 152(구: 168-2) 2층 2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01-11-25483 | TEL : 070-8638-4940 | Mail : polytag@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