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폴리테그 주문 제작 커플링 - 커플 이니셜 반지

[Ring]

by tarzo 2016. 8. 13. 16:26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폴리테그의 tarzo 입니다.


각각의 이니셜을 투각 형태로 커플링을 해서 제작을 하면 한눈에 이니셜이 확들어오는 이니셜 목걸이와는 다르게 덜 유치하면서도 특별한 반지를 맞추실 수 있습니다.


특히 반지의 특성상 전체의 이니셜을 한눈에 알 수 없기 때문에 이름을 알리기 싫지만 커스텀의 느낌을 살리고 싶은 분들에게는 꽤나 좋은 아이디어 제품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오늘의 이니셜을 아래와 같습니다.



원하시는 형태는 약간의 간격을 띄어서 상기의 이니셜을 넣어 달라셨는데 반지 호수가 두분다 작은 편이셔서 원하시는 폭으로는 간격이 나오지가 않습니다.ㅠ,.ㅜ;;


그래서 부득불 약간의 이니셜 수정을 거쳐서 한 글자를 빼어서 진행을 했습니다.





여성용 반지에는 테두리에 전체 큐빅을 적용해서 세팅했습니다.



뜻하진 않았지만 사진에서 변경된 이니셜을 확인 할수 있네요.ㅎㅎ


DA를 J가 거꾸로 되어있는 형태로 제작된 모습이 보이네요.


더블 J 인 것이죠...



제품 문제 없이 나왔는데 사이즈랑 큐빅이 약간 말썽을 부렸던 기억이 나는 제품이네요.



www.polytag.co.kr


카카오톡, 라인 ID: tarzo21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폴리테그 | 정영선 | 서울 종로구 종로3가 152(구: 168-2) 2층 2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01-11-25483 | TEL : 070-8638-4940 | Mail : polytag@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