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폴리테그 주문 제작 펜던트 - 하늘 천 루비 펜던트

[Pendant]

by tarzo 2015. 12. 2. 12:59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폴리테그의 tarzo 입니다.

 

 

요즘 팟케스트에 빠져서 인문학 관련 프로그램을 자주 듣곤 합니다.

 

특히나 종교 관련해서 듣다보면 의식하지 않았지만 그저 저의 머리속에만 맴돌았던 예전의 생각이 

 

종교학적인 관점에서 전문가가 얘기하는 논리정연한 말로 전해 듣노라면 약간의 감탄을 넘어선 놀라움에 빠지게 됩니다.

 

 

개인적으로 비과학적이면서 주술적인 측면으로 생각했던 종교가 사실 학문적, 역사적으로 살펴보면 심리학적인 면이나 과학적인 측면이 굉장히 많다는 것을 새롭게 알게 되기 때문이랄까요?

 

암튼 남들이 모르거나 생각해 보지 않는 관점의 이야기를 듣고 있으면 새로운 것 또는 복잡하게 머리속에서만 맴돌았던 개념들이 구체화 되면서, 뭔가 마음속에서 카타르시스를 느끼게 되는게 참 좋더군요.

 

그래서 종교를 갖는가 봅니다. ㅎㅎ

 

 

구체적으로 묻지는 않았지만 오늘 소개할 제품도 아마도 종교적인 어떤 표식 같습니다.

 

순전히 제 느낌적인 느낌입니다 ㅎㅎ

 

 

 

요 제품을 가지고 계신데 여기서 수정을 원하셨습니다.

 

3개의 원 중앙에 루비 세팅을 해 달라는 주문이셨습니다.

 

구체적으로 크기까지 정해 주셔서 작업이 한층 수월했어요.

뭔가 원하시는 디자인이 있다면 그걸 구체적으로 말씀해 주시는게 제작도 편하고 제품이 나왔을 때 마음에 드실 확률이 높습니다.

 

 

중앙에 루비를 세팅하기 위해 부득이하게 원 중앙에까지 지지대를 만들 수 밖에 없었습니다.

 

 

제품이 나왔습니다.

 

제가 살고 있는 동네에 계신분이라 더 친근감이 갔었던 고객님으로 기억되네요.

 

이래서 지연지연 하나봅니다ㅎㅎ

 

 

www.polytag.co.kr

 

카카오톡, 라인 ID: tarzo21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폴리테그 | 정영선 | 서울 종로구 종로3가 152(구: 168-2) 2층 2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01-11-25483 | TEL : 070-8638-4940 | Mail : polytag@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