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폴리테그 주문 제작 펜던트 - 루비 펜던트

[Pendant]

by tarzo 2015. 9. 30. 17:40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폴리테그의 tarzo 입니다.

 

다들 추석 연휴 잘 보내셨지요?

 

 

어후 이번 연휴는 은근 모임이 많았습니다.

 

확실히 예전과는 명절에 시골에 안 내려가는 사람이 많은 것 같습니다.

 

 

저녁 먹으러 들어갔는데 뭔 사람이 이리도 많은지 정말 깜놀했어요...ㅎㅎ

 

 

연휴 마치고 첫 출근이라 뻘소리가 많네요...

 

 

오늘 소개할 제품은 루비 펜던트입니다.

 

어디서 봐둔 제품인지 모르겠는데 설명이 블라 블라 구체적이셨어요.

 

사진도 보여주셨는데 흠... 실망스럽게도 찾아봐도 그 사진이 없네요.

 

 

 

원하는 모양대로 그림이 그려졌습니다.

 

 

여기서 수정이 또 들어갔지요. 눼눼~

 

큐빅이 들어갔습니다.

 

골드도 콤비 컬러로 바꿨구요~

 

의뢰인의 이니셜 H도 들어간다고요~

 

 

H에 또 큐빅을 넣어달라고 하셨으요~

 

 

아놔 제품이 완성이 되었는데 사진이 없네요 ㅠ,ㅜ;;

 

전 혼좀 나야 합니다. ㅎㅎ

 

 

급 반성으로 발로 그린 렌더링으로 대신합니다.

 

진짜 저 모습이었어요~~

 

의뢰인 만족도 당근빠따 높았지요.

 

 

 

 

사진 찾아 부렀습니다.ㅎㅎ

 

중앙의 루비만 천연이고 나머진 큐빅으로 세팅이 되었습니다.

 

아.... 폰카가 성능이 어마 무시하게 좋은 것인데...

 

전 왜캐 사진을 왜캐 못찍을까요 ㅜ,.ㅠ;;

 

직접 보믄 훨 이뿐데....

www.polytag.co.kr

 

카카오톡, 라인 ID: tarzo21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폴리테그 | 정영선 | 서울 종로구 종로3가 152(구: 168-2) 2층 2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01-11-25483 | TEL : 070-8638-4940 | Mail : polytag@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