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폴리테그 주문 제작 펜던트 - 로켓펜던트(locket)

[Pendant]

by tarzo 2015. 9. 16. 17:19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폴리테그의 tarzo입니다.

 

한동안 알 수 없는 바쁨도 있었고, 천성이 게이른 저의 탓으로 블로그를 전혀 관리할 수 없었네요.

 

 

시간 날 때마다 하나씩 올려야 겠다는 저의 다짐은 언제나 그렇듯 작심삼일입니다. ㅎㅎ

 

 

오늘 부터라도 꾸준히 올리리라 마음속으로 다짐하건만.... 그동안에는 제작한 제품 사진 찍는 것도 구찮아서 안 찍었던 저이기에 흑흑... 맴속 깊이 반성을 합니다.

 

 

오늘은 로켓 펜던트 제품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뭐 디자인이 별건 없고 걍 여닫이 잠금 장식이 제품의 키포인트입니다.

 

 

 

 

잠금 장식 공간을 우측 중단에 마련해 놓았습니다.

 

 

흑흑흑.... 이 사진 보니 또 기억이 나네요.

 

경첩을 RP 출력 업체에서 이리 해 놓았네요 ㅠ,.ㅜ;;;

 

 

완성입니다.

 

가운데 경첩 때어 내서 좌측에 붙이고 잠금쇠 수놈도 만들구요~

 

 

저게 헐거워서 잘 빠진다고 연락을 주셔서 제가 수리해 드리겠다고 했는데

 

보내신다고 하시고 아직까지 연락이 없으시네요....

 

한참 지난 제품인데요.

 

 

이 글 혹시 보시면 택배 붙여 주세요~

 

수정해서 보내드리겠습니다.^^;;

 

 

www.polytag.co.kr

 

카카오톡, 라인 ID: tarzo21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폴리테그 | 정영선 | 서울 종로구 종로3가 152(구: 168-2) 2층 2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01-11-25483 | TEL : 070-8638-4940 | Mail : polytag@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