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폴리테그 주문 제작 반지 - 장미 묵주 반지

[Ring]

by tarzo 2014. 12. 11. 15:31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폴리테그의 tarzo 입니다.

 

오늘은 조금 특이한 반지를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고3 학생이었는데 묵주 반지를 제작해 달라고 하셨습니다.

 

근데 묵주가 장미 꽃이었으면 한다고 하시네요.

 

 

꽤나 구체적으로 주문을 해 주셔서 애를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장미 꽃 모양이나 꽃 하단의 부분까지....

 

끽해야 저 장미가 3미리가 안되는 크기인데 말이죠 ㅎㅎ

 

암튼 구체적으로 원하시면 구현은 다 해 드립니다!!!

 

 

묵주반지의 장미는 총 10개입니다.

 

제가 천주교 신자가 아니어서 약간의 검색을 해 보니...

 

반지의  돌기는 10개로 성모송 10번과 같은  수 이구요.

 

성모송 1번을 바칠때마다 하느님께 장미꽃 한송이를 바친다의 의미로 이해하셔도 좋을듯 싶네요.

 

라고 적혀있네요

 

음 왠지 전 12개일것 같은데라는 생각을 제작전에 해 봤었거든요~ㅎㅎ

 

 

장미는 로즈 골드 컬러로 밴드는 화이트 골드 컬러로 도금이 들어갔습니다.

 

첨 제작했을 때 공장측 실수로 반지 사이즈가 너무 크게 나와 다시 제작에 들어갔던 제품입니다.

 

참고로 묵주반지는 사이즈 조절이 불가능합니다.ㅜ,.ㅠ;;

 

 

암튼 다시 제작해서 드렸고 반지 맘에 든다고 하셨던 제품이네요.

 

 

www.polytag.co.kr

 

카카오톡, 라인 ID: tarzo21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폴리테그 | 정영선 | 서울 종로구 종로3가 152(구: 168-2) 2층 2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01-11-25483 | TEL : 070-8638-4940 | Mail : polytag@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