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폴리테그 주문 제작 아이템 - 회사 뱃지 제작

[Customizing Jewelry]

by tarzo 2014. 8. 15. 15:10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폴리테그의 tarzo 입니다.

 

저도 직장생활 해 봤지만 처음 회사에 입사 했을 때, 연수원에서 연수 마치고 주는 뱃지를 받으면 제가 뭐라도 된거마냥 은근한 자부심에 휩싸였던 적이 있었더랬지요.

 

하지만 몇 개월만 지나가면 뱃지 따윈 전혀 하고 다니질 않죠....ㅎㅎ

 

그 존재의 유무조차 확인하려 들지 않습니다.

 

정말 애사심(愛社心) 따윈 개나 줘버려가 됩니다. ㅎㅎㅎ

 

 

 

하지만 뱃지가 금이라면?

 

더군다나 뱃지에 다이아몬드까지 세팅되어 있다면?

 

절대 없던 애사심이 절로 생기지 않을까요? ㅎㅎㅎ

 

흔히들 국회의원 당선되면 금뱃지 달았다고들 하는데 실제 국회의원 뱃지는 금이 아닙니다. ㅎㅎ

 

근데 진짜 금 뱃지를 다는 분들이 있습니다.

 

 

전사에서 단 4명만에게만 주어지는 다이아몬드 세팅 골드 뱃지입니다.

 

 

렌더링 이미지를 해 봤습니다.

 

제품이 나왔습니다.

 

단 4명은 회사에서 정말 인정받는 분들이겠지요?

 

열심히 한 당신 받을만한 자격 있습니다~

 

 

www.polytag.co.kr

 

카카오톡, 라인 ID: tarzo21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폴리테그 | 정영선 | 서울 종로구 종로3가 152(구: 168-2) 2층 2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01-11-25483 | TEL : 070-8638-4940 | Mail : polytag@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