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폴리테그 맞춤 제작 귀걸이 - 지극한 팬심

[Earring]

by tarzo 2014. 6. 10. 15:35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폴리테그의 tarzo 입니다.

 

 

최근 팬덤이 점차 거대해 지는 것을 많이 느끼는 나날입니다.

 

단체로 뭘 맞춘다거나 연예인 관련 상품을 구입하는 학생분들이 엄청 많다고 TV에서 보았지요.

 

 

어떤 연예인 관련 goods는 하늘을 날거나 불을 발사하거나 뭐 그런다고 하는데요... ㅎㅎ

 

저는 이제 나이가 들어서인지 그게 잘 이해가 가지 않는 세대가 되어 버렸나 봅니다.

 

 

오늘 소개할 귀걸이도 특정 연예인 선물용으로 팬분이 맞춤 하신 제품입니다.

 

2월 탄생석 자수정에 자신이 응원하는 연예인 이름를 각인한 귀걸이입니다.

 

 

기본형 귀걸이 디자인에 4미리 천연 자수정을 세팅하고 테두리에는 연예인 이름이 들어간....

 

 

그렇게 어려운 디자인은 아닙니다. ㅎㅎ

 

가뿐하게 렌더링 한번 해 봤더니 괜찮은거 같네요.

 

simple is the best.

 

드러머 남궁 연씨가 어떤 드럼 거장이 기본 박자 치구 일어서면서 한말이라고 하던데....

 

비단 드럼이나 주얼리 말고도 살면서 간단한게 가장 좋은 경우가 상당히 많은거 같은 생각이 드네요.

 

 

실제 나온 제품입니다.

 

귀걸이 뒷장식 때문에 약간의 실랑이가 손님하고 있었는데요.

 

귀걸이 디자인 자체가 문제가 있던게 아니어서 오해를 풀고 받아가셨습니다.

 

스타를 사랑하시는 많은 팬 분들 맞춤 제작 아이템도 한번 생각해 보세요~

 

 

www.polytag.co.kr

 

카카오톡, 라인 ID: tarzo21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폴리테그 | 정영선 | 서울 종로구 종로3가 152(구: 168-2) 2층 2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01-11-25483 | TEL : 070-8638-4940 | Mail : polytag@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