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폴리테그 맞춤 제작 귀걸이 - 이니셜 귀걸이

[Earring]

by tarzo 2015. 12. 12. 16:24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폴리테그의 tarzo 입니다.

 

 

온라인으로 제작을 하다보면 정말 특별하고 특이한 정말이지 기상천외한 아이디어가 많습니다.

 

직업군도 굉장히 다양해서 대학 교수부터 종교인까지 제가 굳이 묻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알게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오늘 소개할 제품의 의뢰자께서는 종교인이세요.

 

여러번 주문을 주셔서 유독 기억이 오래 갑니다.

 

특히 이니셜 목걸이를 굉장히 맘에 들어서 귀걸이까지 주문하신다고 연락을 주셨습니다.

 

 

손님께서 그려주신 파일이 없어 제가 발로 그려 보았습니다.

 

이런 식으로 제작을 원하신다고 하셨습니다.

 

분명히 저런 그림이었습니다.

 

절대 제가 그림을 못 그린게 아닙니다.ㅋㅋ

 

 

중간에 한 라인씩 이니셜을 넣어 달라 하여 제가 이해한 모습은 이 모습이었습니다.

 

근데 이게 아니라고 하셨네요.

 

저 꼬임은 체인을 의미하는 것이라고 설명을 해 주셨습니다.

 

 

이 사진이 왜이런지 암튼 손님께서 원하신 모양은 이 모양이 최종 완성 단계입니다.

 

이니셜에는 젠부 큐빅 세팅을 요청!

 

 

링 귀걸이가 직경이 다양하기에 견본으로 크기를 가늠해 드렸습니다.

 

지름 4센치의 링 귀걸이를 선택!

 

 

완성된 모습입니다.

 

만족스러워 하셨던 기억이 있네요.

 

 

www.polytag.co.kr

 

카카오톡, 라인 ID: tarzo21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폴리테그 | 정영선 | 서울 종로구 종로3가 152(구: 168-2) 2층 2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01-11-25483 | TEL : 070-8638-4940 | Mail : polytag@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