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폴리테그 맞춤 제작 팔찌 - 말굽 브레이슬릿

[Bracelet]

by tarzo 2014. 5. 7. 15:31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폴리테그의 tarzo 입니다.

 

 

올해가 청마의 해라고 하여 올초 한때 순금 말 핸드폰 고리를 많이 찾았던 시기가 있었습니다.

 

오늘 소개할 제품은 말굽을 팔찌로 만들어 달라는 말씀이셨습니다.

 

 

크기는 1센치 전후로...

 

말굽이 어려운 디자인은 아닙니다.

 

 

쓱싹 쓱싹 해서 말굽하나는 플랫으로, 하나는 큐빅 세팅으로 만들어 보았습니다.

 

 

고객님께서 뭔가 심심해 보이신다하여 말굽에 뽀인뜨를 주고 싶다고 원형 문양을 5개 넣었습니다.

 

 

출력이 나왔습니다~

 

1센치 전후였던 크기를 좀 더 키워서 1.5센치로 확대해서 출력했습니다.

 

 

완성이 된 모습입니다.

 

근데! 또 말굽이 위 아래가 한번씩 바뀌었으면 좋겠다고 하시네요 ㅜ,.ㅜ;;;;

 

 

드디어 완성!

 

지그재그로 팔찌가 완성되었습니다.

 

사진을 정말 못 찍었네요 ㅜ,.ㅠ;;

 

실제 제품은 훨~씬 괜찮습니다. ㅎㅎㅎ

 

손님께서도 만족하셨구요.

 

 

www.polytag.co.kr

 

카카오톡, 라인 ID: tarzo21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폴리테그 | 정영선 | 서울 종로구 종로3가 152(구: 168-2) 2층 2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01-11-25483 | TEL : 070-8638-4940 | Mail : polytag@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