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폴리테그 맞춤 제작 목걸이 - 김송 목걸이? 애견 주얼리?

[Pendant]

by tarzo 2014. 5. 1. 15:54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폴리테그의 tarzo 입니다.

 

4월에 매우 바쁜 관계로 포스팅을 제대로 하질 못했네요.

 

 

오늘은 한가지 오해에서 비롯된 웃지 못할 해프닝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얼마전부터 김송 목걸이라고 하면서 문의가 굉장히 많이 왔었는데요.

 

그게 가수 강원래씨의 부인이신 가수 김송씨가 TV 동물농장에서 차고 나온 목걸이라고 하더군요.

 

제가 그 프로그램을 시청하지 못한지라 어떤 거냐구 손님께 물었지요.

 

 

특별한건 아니고 자신의 애완견의 모습을 목걸이로 만든 것이라고 하더군요.

 

레이저 각인으로 그림 파일을 스캐닝하여 모습을 각인하는 테크닉이 있기에 저는 그동안

 

2~3차례 그런 식으로 제품을 제작해서 만들어 드렸었습니다. ㅎㅎㅎ

 

 

그리고 그동안 한번도 김송 목걸이 대한 의문이 들지도 안핬구요.

 

물론 제품을 받으신 고객님들도 전혀 문제에 대해 언급하시질 않으셨습니다. ㅎㅎ

 

 

그래서 이번 경우도 별 생각없이 예전처럼 진행해 드렸습니다.

 

 

보내주신 강아지구요~

 

 

각인한 모습입니다.

 

털이 전체적으로 어둡다 보니 약간 뭉게지는 모습이네요.

 

 

뒷면은 기념이 될만한 문구를 각인하셨습니다.

 

근데!!!!!!!!!!!

 

사진으로 보여드렸더니 이게 아니라네요 ㅜ,.ㅠ;;

 

강아지 색상이 컬러로 들어간다네요.

 

여지껏 그런 경우가 없다보니 부랴 부랴 어떤게 김송 목걸이인지 찾아 봤습니다.ㅎㅎ 

 

 

잘 검색해도 안나왔는데 어떻게 어떻게 해서 찾은 김송목걸이입니다.

 

저 강아지 모습을 캐리커처해서 컬러로 만들었더군요.

 

저건 아마도 애나멜 작업을 한 것으로 보이네요.

 

 

암튼 제품을 제작이 되어 버렸으니 어쩔 수 없는 노릇아니냐고 너그럽게 넘어가 주셨습니다.

 

꼭 포스팅해서 앞으로 이런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해야 겠네요....

 

 

www.polytag.co.kr

 

카카오톡ID: tarzo21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폴리테그 | 정영선 | 서울 종로구 종로3가 152(구: 168-2) 2층 2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01-11-25483 | TEL : 070-8638-4940 | Mail : polytag@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