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폴리테그 주문제작 - 허벌라이프 펜던트

[Pendant]

by tarzo 2014. 2. 18. 12:50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폴리테그의 tarzo입니다.

 

얼마전에 친척분께서 저희 사무실에 방문 했었습니다.

 

뭐 좋은 건강식품 가져왔다면서요 ㅎㅎ

 

보니까 이거더군요!

 

허벌라이프!!

 

사무실하고 매장에서 몇몇 분들 구입하시더라구요~

 

저도 자의반 타의반으로 몇개 구입했네요 ㅠ,.ㅜ;;; ㅎㅎㅎ

 

아무튼 이 허벌 라이프가 요즘에 굉장히 많은 분들께서 영업에 종사하시는 것 같습니다.

 

 

이번 고객님은 허벌라이프 로고로 주얼리 제작을 의뢰하셨습니다~

 

 

이 로고이죠!

 

뭔가 건강한 느낌을 주는 것 같다고 생각하는건 저뿐일까요? ㅎㅎ

 

 

전 사실 허벌라이프를 예전부텀 알고 있었습니다.

 

몇 해전 친구들 사이에서 허벌라이프가 메시 초상권을 침해 했다 안했다고 술자리에서 엄청 이야기 꽃을 피웠었거든요 ㅎㅎㅎ

 

근데 허벌라이프가 굉장히 큰 대기업으로 미국에서는 큰 성공을 거두고 있어서, 동종 업계 2위로 도약하는 한편 메시를 광고모델로 사용한다고 합니다.

 

멀티 레벨 마케팅이 주는 약간은 안 좋은 이미지를 쇄신하기 위해 인지도가 높은 모델을 채용하여 회사의 신뢰도를 높이는 효과를 얻었다고 하네요.

 

 

쓸때없는 이야기가 길었네요~

 

디자인은 이렇게 되었습니다.

 

전체 큐빅 세팅을 해야 하기 때문에 로고의 폭을 약간 조정했습니다.

 

 

출력은 요렇게 되었습니다~

 

 

완성품 입니다.

 

세팅 어떤가요?

 

제가 보기엔 '블링블링' 이뿌게 나왔던데 정작 받으신 손님은 가타부타 말씀은 없으시고, 각인 안됐다고 연락만 ㅎㅎㅎ

 

제가 깜빡 각인을 잊고 배송해 드려 각인비 돌려드렸네요 ㅜ,.ㅠ;;;

 

아무튼 이뿌게 착용하시길 기원합니다~

 

 

www.polytag.co.kr

 

카카오톡, 라인 ID: tarzo21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폴리테그 | 정영선 | 서울 종로구 종로3가 152(구: 168-2) 2층 2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01-11-25483 | TEL : 070-8638-4940 | Mail : polytag@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