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폴리테그 펜던트 - 죠스(jaws) 이빨

[Pendant]

by tarzo 2014. 2. 12. 18:52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폴리테그의 tarzo 입니다.

 

살다보면 특이한 것(different), 특별한 것(unique), 이상한 것(weird)이 구분이 잘 안되는 경우가 참 많습니다.

 

이번 경우에도 참 그게 분간이 안가는 아이템을 주문하셨습니다.

 

혹시 영화 조스 보셨나요?

 

조스 보면 상어의 이중 이빨이 무시무시하게 튀어나온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런데 실제 레알 이빨을 볼 기회가 있었네요.

 

 

왜 상어에 물리면 아작이 나는지 실감할 수 있는 이빨 모습이네요.

 

이빨에도 돌기가 있어서 톱니처럼 된 것이 정말 무섭네요.

 

이걸 여자친구에게 선물을 할 꺼라면서 펜던트로 만들어 달라시네요~

 

 

구멍을 뚫고 삼각 고리를 달았습니다.

 

이빨이 구성성분이 칼슘이라 강도가 그리 튼튼하진 못합니다.

 

구멍을 뚫을 때 발생하는 마찰열로 균열이 생길수도 있습니다.

 

진주도 구성 성분이 탄산칼슘(CaCO3)인데요.

 

진주 구멍을 뚫을 때도 냉각시켜주지 않고 구멍을 뚫다보면 하얀 금이 가는 경우가 종종 있거든요~

 

집에서 구멍 뚫으시려다 망칠 염려 있습니다.^^;;

 

구멍 뚫을 것 있다면 가까운 주얼리 숍이나 제게 문의 주셔요~ ㅎㅎ

 

 

www.polytag.co.kr

 

카카오톡, 라인 ID: tarzo21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폴리테그 | 정영선 | 서울 종로구 종로3가 152(구: 168-2) 2층 2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01-11-25483 | TEL : 070-8638-4940 | Mail : polytag@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