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폴리테그 주문 제작 반지 feat. 영화 블랙펜서(black panther)

[Ring]

by tarzo 2019. 3. 19. 18:32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폴리테그 tarzo 입니다.



여러가지 일을 병행을 하려니까 각각의 일들이 별건 아닌데도 여러모로 바쁜 나날을 보내게 되네요.


이번달 포스팅은 너무 못했구 제작도 정말 못 받고 그러네요...



모든 일이 계획대로 안되는게 인생이라지만 요즘 같아서 한 치 앞도 모르것네요 ㄷㄷ



암튼 바쁜 나날에서도 본업에 충실할 수 있도록 열심히 해야겠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제품은 마블에서 몇 년전에 나왔던 영화 블랙펜서에서 주인공 티찰라가 꼈던 반지를 레플리카로 만든 제품입니다.



미국식 블록버스터 영화를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 편이라 이 영화도 보질 못해서 처음에 문의를 주셨던 의뢰자께서 깜놀하셨네요. ㅎㅎ


굉장히 흥행에 성공했는데도 저에게는 다른 세계의 이야기였습니다.


개인적으로 현실주의자, 유물론자, 회의론자인 저이기에 이런류의 히어로물들이 전혀 와 닿지가 않더라구요.



암튼 이 사진만으론 저 반지의 디테일이 전혀 보이지 않아서 의뢰자께 디테일이 잘 보이는 스타일의 사진을 찾아 달라고 요청했어요.



의뢰자께서 보내주신 이미지입니다.


이정도면 제작을 해 봄직한 디테일이 보이네요.


샘플로 보내주신 이미지도 정면부에 결이 보이는 것을 보아 3D로 디자인을 해서 프린팅한 제품이 아닐까 생각이 들었네요.



디자인이 복잡하지만 사실 각각의 층(layer)만 잘 파악한다면 그리 어렵지 않게 제품을 디자인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시간이 오래 걸리는 스타일이라 디자인 비용은 많이 발생할 수 밖엔 없는 형태입니다.



후면에는 계란 노른자 같은 디테일이 없이 제작을 해 달라고 요청하셨어요.


반지 형태가 듀얼 페이스(dual face) 형태로 돌려서 2가지 느낌을 연출이 가능합니다.



완성입니다.


계란 노른자는 도금이구요~


제일 안쪽 층인 음각으로 파인 부분은 결을 안보이게 하는게 더 낳은 방법이기 때문에 샌딩을(sanding) 쳐서 매트(matt)한 느낌으로 연출했습니다.



사실 디자인이 쉽다고 말씀을 드렸는데 또 이게 제대로 연출이 되도록 최소한의 간격이라던가 반지 호수라던가 여러가지를 고려해야 합니다.


꼼꼼한 디테일까지를 신경써야 하는 작업이 짜증도 나고 귀찮은 작업이기도 합니다.



그래도 제품이 잘 나와서 손님께서 굉장히 만족해 하셨어요.


저도 뭐 공짜로 일해준건 아니지만 서로 보람이 꽤 있었던 반지 제작 후기였네요.



www.polytag.co.kr


smartstore.naver.com/polytag


카톡 아이디: tarzo21


카톡 플러스 친구: 폴리테그


E-mail: polytag@naver.com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폴리테그 | 정영선 | 서울 종로구 종로3가 152(구: 168-2) 2층 2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01-11-25483 | TEL : 070-8638-4940 | Mail : polytag@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