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폴리테그 주문 제작 선물 - 순금 빼빼로 feat. 감사인사

[Customizing Jewelry]

by tarzo 2018. 10. 5. 17:15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폴리테그 tarzo 입니다.



생일선물로 제일 선호하는 것이 현금이라는 이야기는 이미 놀라운 이야기가 아닌 시절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애인사이에 리얼 현금을 선물로 하는 것이 굉장히 조금 거스기 한 부분이 있습니다.


때문에 보통은 현금 꽃다발이나 상품권 같은 걸로 조금은 위트 있게 선물을 하곤 하죠.



오늘 소개해 드릴 제품은 빼빼로 데이 근처날에 선물을 준비하고 싶다는 남자친구분의 의뢰 였습니다.


흔하디 흔한 빼빼로 말고 레알 순금으로 만든 빼빼로를요ㄷㄷㄷ


사실 순금이 중량을 정확히 맞춰야 하기 때문에 이렇게 맞춤으로 제품을 제작하는 것은 꽤 신경이 쓰이는 작업입니다.


아무리 캐드 상으로 계산을 해봐도 실제 제품을 나왔을 때 정확히 중량을 맞추는게 어려운 일이거든요.


때문에 왠만한 순금 제작 의뢰는 제가 거절하거나 다른 합금제품으로 제안을 다시 드리곤 합니다.



근데 최근에 아주 훌륭한 순금 공장 사장님을 소개 받아서 이제는 순금 제품도 맞춤 제작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hahaha~




사실 빼빼로 디테일이 뭐 크게 없습니다.


굳이 따지자면 빼빼로에 초코렛이 안 묻어 있는 하단의 과자 디테일 정도? ㅎㅎ



중량을 어느 정도 계산해서 디자인을 잡아서 제작에 들어갔습니다.



순금 5돈으로 환생한 빼빼로 입니다.


함량 각인은 부득이하게 제품 옆면에 할 수 밖엔....


특별히 공간이 없어서....



납기가 꽤 빡빡해서 조마조마 했었는데 정확한 중량으로 제품이 짠 완성되었습니다.



선물용으로 사실상 현금과 마찬가지인 순금 제품도 매우 좋은 선택지이겠다 싶었습니다.


5돈 정도로 액수는 꽤 나가지만 그래도 소중한 사람이라면 이정도 금액은 큰 마음 먹구 할 수 있을 것도 같겠단 생각이 들었네요.



www.polytag.co.kr


카카오톡, 라인 ID: tarzo21


카톡 플러스 친구: 폴리테그


E-mail: polytag@naver.com



사실 오늘이 제 생일이었습니다. ㅋㅋ


원래 생일을 잘 안챙기기도 하고 저는 생일날 엄니에게 생일 선물을 하곤 했는데, 어쩌다 생일날을 잊으면 그렇게 미안해 하시는게 참...ㅋ


이미 전 생일이 더이상 즐거운 나이가 아닌줄도 모르고 ㅋㅋㅋ


아 그래도 이렇게 기념으로라도 감사 인사를 드려보려 합니다.





다음은 안 감사, 네이버는 감사.


네이버는 어떻게 제 생일을 알구 저렇게 메인에 (아마도 쿠키겠지만 한편으론 무섭기도) ㅋㅋㅋㅋ


다음은 반성좀 해야 합니다. ㅋㅋ




진짜 생각도 못한 분도 계시고 츤데레 친구녀석도 있구 암튼 전화나 톡으로 축하해주고 선물 주신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쌩유~




안은영, 김정은, 박지환, 김도형 고맙다!



아고 독서모임에서도 챙겨주셨네요 ㄷㄷ


감사합니다. ㅎㅎ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폴리테그 | 정영선 | 서울 종로구 종로3가 152(구: 168-2) 2층 2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01-11-25483 | TEL : 070-8638-4940 | Mail : polytag@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