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폴리테그 주문 제작 커프스링크 - 말굽 커프스

[Customizing Jewelry]

by tarzo 2017. 6. 17. 15:42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폴리테그 tarzo입니다.


요즘 한창 사이트 리뉴얼도 하고, 기존의 맞춤 작업 일도 병행을 하다보니 포스팅이 전혀 없었습니다.


일없으면 심심하고 바쁘면 스트레스 받고...



이래도 저래도 고민이네요 ㅋㅋ



오늘은 꾸준히 문의를 주고 계시는 커프스링크에 대해 포스팅을 해 보려 합니다.


일전에 커프스 수입업체에서 맞춤 제작에 대한 프로세스가 진행이 되려다 말려다 결국에 흐지부지 되었던 적이 있었습니다.



그후에 이런 저런 개인적인 문의들이 많았는데 가장 큰 문제가 커프스 링크의 뒷 장식 맞춤이 어려운 점이었습니다.


앞 디테일은 이런저런 맞춤이 가능하지만 잠금 장식인 뒷장식은 저도 부득이하게 사다 써야 하기 때문입니다.



다행이 이번 껀은 원하시는 뒷장식이 양산형으로 나오는 제가 사용할 수 있는 유일한 잠금장식을 원하셔서 일이 진행이 되었습니다.




사실 이렇게까지 구체적으로 설명을 PPT로 작업해 주시는 의뢰인은 정말 드뭅니다.


바꿔 말하면 굉장히 까다로운 작업이 예상이 된다는 겁니다. ㅎㅎ



쉬어보이지만 꽤나 까다로운 작업이 필요한 형태입니다.


특히나 이음새 부분 작업 때문에 몇 번 수정을 거쳐 최종 완성이 되었습니다.



완성되었습니다.


처음에 신주로 진행 원하셨는데 설득 끝에 실버로 제작 완료 되었습니다.


아무래도 폴리싱 작업이라던가 도금이 벗겨졌을 때 재도금 부분이라던가를 감안하면 실버가 신주보단 좋습니다.



제가 사용할 수 있는 유일한 커프스 링크 뒷장식입니다.


사실 모양이 이쁘다고는 말씀 못드립니다.


좀 다양하게 나왔음 하는 바람이 있습니다.



다행히 의뢰인께서는 이 장식을 원하셔서 일이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www.polytag.co.kr


카카오톡, 라인ID: tarzo21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폴리테그 | 정영선 | 서울 종로구 종로3가 152(구: 168-2) 2층 2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01-11-25483 | TEL : 070-8638-4940 | Mail : polytag@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