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폴리테그 주문 제작 펜던트 - 수갑 목걸이

[Pendant]

by tarzo 2017. 2. 18. 16:20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폴리테그 tarzo 입니다.


제품을 제작하다보면 많은 경우 특별한 의미를 담기 위한 의뢰가 가장 많습니다.



예를 들면


프로포즈를 좀 특별하게 한다거나...


여자친구의 생실 선물


친구의 취업 선물 등등



오늘 소개해 드릴 제품은 정확하지 않지만 취업 선물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경찰 시험에 합격 하신 듯 보였어요.


의뢰 디자인은 특별한 형태라기 보다는 단순한 2가지 디자인을 합하는 형태입니다.




V 라인 형태에 루비를 세팅해 달라시는거 보니 아마도 생일이 7월인 것으로 사료됩니다.



잠금 장식 주위에는 수갑 디테일을 원하셨습니다.



크기가 크지 않기 때문에 몰드를 뜨기보다는 4피스 전부 출력으로 들어갔습니다.



수갑은 사진처럼 분리형 보다는 고정형으로 느낌만 살리기루 했습니다.



원하는 문구가 많아서 V 라인 양 옆에 깨알 같은 레이저 마킹을 했습니다.


사진을 너무 잘 찍어 보이질 않네요 ㅋㅋ



수갑이 작게 들어가서 귀엽네요.


붕어장식보다 작은거 보니 제작 당시 제가 중량을 굉장히 신경 썼던 것으로 생각되네요 ㅋㅋ



루비 같은 경우는 천연석의 경우 2mm 이하의 크기를 구하기가 굉장히 힘듭니다.


1mm로 세팅을 원하시는 경우 구하라면 어떻게 구하겠지만 수량이 많이 않는 이상 합성으로 권해드립니다.


원석 업체에서 하나하나 고르고 있는게 단가도 그렇고 좀 난처한 경우가 많거든요...



전체적으로 그럭저럭 괜춘한 취업선물이 된 것 같습니다.


제품도 만족스러워하셨던 기억이 납니다.



www.polytag.co.kr


카카오톡, 라인 ID: tarzo21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폴리테그 | 정영선 | 서울 종로구 종로3가 152(구: 168-2) 2층 2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01-11-25483 | TEL : 070-8638-4940 | Mail : polytag@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