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폴리테그 주문 제작 펜던트 - 오팔 펜던트 feat. 엄마와 아기

[Pendant]

by tarzo 2016. 3. 16. 18:18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폴리테그의 tarzo 입니다.

 

 

누구나 그렇겠지만 처음 어떤 걸 경험한다는 것이 해당 개인에게는 큰 의미 부여가 되는 것이 사실입니다.

 

감정이 메마른 로봇인 저이지만, 제가 일하는 분야인 귀금속은 그런 의미 부여가 매우 많이 영향을 받는 아이러니한 상황에서...

 

저는 밥 벌어 묵고 살고 있습니다...ㅎㅎ

 

 

오늘 소개할 제품은 오팔 펜던트입니다.

 

원래는 사이트에서 판매하던 제품이었다고 하셨는데 그 사이트에서 더이상 판매가 어렵다고 하여 제작을 의뢰하셨습니다.

 

정확히 기억은 안나는데 아기와 함께할 커플 주얼리라고 하셨습니다.

 

엄마와 아기가 모두 10월의 탄생석인 오팔이 생일 달인지는 정확히 기억이 나질 않습니다. ㅠ,.ㅜ;;

 

점점 더 멀어져간다~ 머물러 있는 청춘인줄 알았는데.... 저도 늙네요... 기억도 가물가물하고 요즘 TV를 보면 아이돌 이름도 전혀 모르겠구...

 

그나마 다행인건 여자 아이돌 이쁜건 알겠더이다 ㅎㅎ

 

 

암튼!

 

 

이 제품 제작 원하셨습니다.

 

문제가 오팔을 천연으로 연마를 해야 하는데 너무 작습니다.

 

별도로 연마 업체에 문의한 결과 저정도 크기가 없으니 깎아서 제작을 해야 한다고 하네요...

 

그럼 공임이 더 들게 되고, 오팔이 천연이 상당히 비싼 보석입니다.

 

인기는 한궈에서 많은 편은 아니지만 암튼 저렴한 보석은 아닙니다.

 

 

디자인 자체는 뭐 그리 큰 어려운 형태는 아닙니다.

 

 

아기와 엄마의 펜던트가 완성되었습니다.

 

오팔 가격보다 연마비가 더 들었습니다. ㅎㅎ

 

손님은 만족스러워 하셨습니다.

 

www.polytag.co.kr

 

카카오톡, 라인 ID: tarzo21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폴리테그 | 정영선 | 서울 종로구 종로3가 152(구: 168-2) 2층 2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01-11-25483 | TEL : 070-8638-4940 | Mail : polytag@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