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폴리테그 주문 제작 펜던트

[Pendant]

by tarzo 2014. 2. 25. 12:46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폴리테그의 tarzo입니다.

 

최근들어 발렌타인 데이, 신학기, 졸업 등등 이벤트가 많아서인지 주문 제작 문의가 많네요.

 

근데 실질적으로 비용 부분에서 성사가 안되는 부분이 많아서 ㅜ,.ㅠ;;;;

 

저도 자의반 타의반으로 감정 노동자가 되어 버린 듯한 기분이 드는 요즘입니다.

 

 

 

오늘 제품은 남친인 손님께서 여친 생일 선물로 준비하시는 펜던트라고 하네요.

 

뭔가 자신만의 문구인듯한 디자인을 볼펜으로 그려주셨는데....

 

제가 잃어 버렸네요 ㅎㅎㅎ

 

 

 

아무튼 도안은 다음과 같습니다.

 

 

뭐 나름 간단한 디자인입니다.

 

근데 큐빅 간격 조정이 쪼매 까다롭구요.

 

 

제품 나왔습니다.

 

후! 발로 찍은 사진이라 그런지 빛 번짐이 상당하네요~

 

실제 보면 쫌 더 낳습니다. ㅎㅎㅎ

 

 

 

여담인데 여자분들은 뭔가 의미가 있는 선물보다 브랜드 제품을 더 선호한다는 말을 들은 적이 있는데...

 

순진한 남친님이 그걸 모르고 의미를 담은 선물을 한 건 아닌지 생각해 봤습니다.

 

어떻게 보면 남자들이 참 단순하면서 순진한 것 같기도 하네요.

 

 

무튼 의미가 있는 선물!

 

좋지 않습니까?

 

주얼리라면 더욱이요....

 

 

 

www.polytag.co.kr

 

카카오톡, 라인 ID: tarzo21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폴리테그 | 정영선 | 서울 종로구 종로3가 152(구: 168-2) 2층 2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01-11-25483 | TEL : 070-8638-4940 | Mail : polytag@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