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폴리테그 주문 제작 반지 - 주얼리 에디팅 feat. 밴드에 큐빅 없이 ㅎㅎ

[Ring]

by tarzo 2020. 8. 15. 17:27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폴리테그 tarzo 입니다.




8월의 한국이 맞나 싶을 정도로 한달 내내 거의 매일 비가 오고 있는 거 같은 요즘입니다.


정말 동남아시아 스콜 같은 장대비가 하루에 한번 잠깐씩 오는데 아 좀 지긋지긋해 질려 하네요. ㅎㅎ



암튼 오늘 소개해 드릴 제품은 공장 사장님 의뢰품입니다.


그냥 무심하게 샘플 가져 오셔서 여기 없애고 여기 스톤 크기 얼마고 육성으로 전하실 때도 있구요.


조금 성의를 보여서 손수 수기작성을 해서 가져 오실 때도 있습니다.




이게 몇년전 의뢰디자인이라 사진 찾으면서 보니까 좌측에 '전부 민자' 적혀있네요 ㅎㅎ



이 디자인으로 하되 측면 밴드에 큐빅이 없었으면 하는게 핵심인 것이죠.



사실은 이 밴드의 경우는 사이드 스톤 빼고, 발물림 세팅된 스톤을 죄다 빼서 실리콘 몰드를 뜨고 왁스사출에서 밴드 부분만 수정하면 되기도 할 법한 디자인이긴 합니다.


근데 모 어떤 이유인진 모르겠는데 캐드 작업 해 달라하셨습니다.



디자인은 모 특별히 난이도가 높은 편은 아닙니다.


근데 밴드 부분에 디테일이 사실은 조금은 생략이 된 디자인이긴 합니다.


샘플은 개별로 밴드가 떨어져 있는 느낌인데 이거는 느낌만 살린 형태이네요.


아마도 이거는 공장 쪽에서 상관 없다고 하셨던 부분으로 기억이 듭니다.


다만 꼭좀 중량을 맞춰 달라는 부탁이 있으셨네요.



제품 나왔습니다.



중량을 맞추기 위해서 속파기를 진행했습니다.



합성 특유의 인공미가 느껴지는 루비 반지가 완성 되었습니다.


www.polytag.co.kr


smartstore.naver.com/polytag


카톡, 라인 아이디: tarzo21


카톡 플러스 친구: 폴리테그


E-mail: polytag@naver.com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폴리테그 | 정영선 | 서울 종로구 종로3가 152(구: 168-2) 2층 2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01-11-25483 | TEL : 070-8638-4940 | Mail : polytag@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