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폴리테그 주문 제작 커플링 - 인피니트? 인피니티?

[Ring]

by tarzo 2015. 3. 19. 18:20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폴리테그 tarzo 입니다.

 

이제 주문 제작으로 커플링을 만드는 일이 꽤나 대중적인 일이 되어 버렸는지 모르겠습니다.

 

 

요즘 번화가에는 커플들이 직접 커플링을 만들어서 하고 다는 그런 프렌차이즈 시설이 많은것도 그런 경향의 방증이 아닐까 하는데요.

 

 

문제는 의미는 100% 이나, 아마추어가 만들기 때문에 내구나 심미성이 상당히 떨어지는 점입니다.

 

의뢰를 부탁한 고객님도 마찬가지!

 

 

직접 만들었는데 반지가 떨어져 버려 수리하고 뭐하고 하느니 하나 만들어 달라구 하시네요.

 

인피니트 기호 모양으로 이차저차해서 이렇게 저렇게 세팅해 달라고 말씀해 주겼습니다.

 

 

그래서 저도 이차저차해서 이렇게 저렇게 그림을 그려 보았습니다.

 

 

 

남녀 커플링 모습입니다.

 

 

예전에 인피니트 팬카페 회장님께서 단체 문의를 주셨는데요.

 

제가 인피니티라고 한번 잘 못 말했다가 엄청 쿠사리 핀잔을 먹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ㅋㅋ

 

 

그때도 단체 반지 상담이었는데 단가 문제로 캔슬되었는데

 

이런 모양의 반지도 꽤 괜찮지 않을까? 하는 매우 이기적이고 탐욕스런 생각을 해 봤습니다.

 

회장님 꼭 문의 또 주세요~! ㅎㅎㅎㅎ

 

 

www.polytag.co.kr

 

카카오톡, 라인 ID: tarzo21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폴리테그 | 정영선 | 서울 종로구 종로3가 152(구: 168-2) 2층 2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01-11-25483 | TEL : 070-8638-4940 | Mail : polytag@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