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맛집기행 - 종로3가 파전집

[Life Style]

by tarzo 2018. 6. 2. 14:16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폴리테그 tarzo 입니다.


느무느무 더운 요즘입니다.

더위에 쥐약인데 예전보다 훨씬 앞서서 더위가 찾아 온 것 같아 걱정이네요.

이럴땐 시원한 치맥도 좋구 막걸리에 파전 한겜도 좋습니다.


오늘은 근무하는 곳 근방에 소박한 파전집 한 곳 소개해 볼까 합니다.

큰 맛집인지는 모르겠지만 급 막걸리가 땡겨서 갔던거 같네요.



가계 이름이 그냥 파전집입니다. ㅋㅋ



막걸리는 3~4천원대로 종류가 몇가지 있는데 일행분이 추천해 주신 지평 막걸리를 선택했습니다.

남자친구분이 막걸이 매니아라고 하시더라구요. ㅎㅎ

이곳에 좋은 이유는 2층으로 가면 걍 막걸리는 뽑아서 맘대루 먹는 시스템입니다.

편안한 분위기입니다.



모듬전입니다.

가격이 엄청 저렴했던거 같은데 작년이라서 가물가물하네요.

암튼 1만원은 안넘는 가격대였던걸로...

근데 양은 많은 것은 아닙니다.



해물파전도 시켰습니다.

가격은 아마 1만원정도.

맛있습니다.

저렴하게 부담없이 편안한 대화를 나누기에 좋은 장소였습니다.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폴리테그 | 정영선 | 서울 종로구 종로3가 152(구: 168-2) 2층 2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01-11-25483 | TEL : 070-8638-4940 | Mail : polytag@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